인터파크, 여름 메이크업 판매량 분석 전년대비 32%↑
상태바
인터파크, 여름 메이크업 판매량 분석 전년대비 32%↑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6.1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근 여름 메이크업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월 동기 대비 3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가 최근 여름 메이크업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월 동기 대비 3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화장이 번지지 않도록 방수기능이 들어간 화장품은 28% 늘었으며 자외선 차단제 32%,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에 가볍게 뿌리기 좋은 향수와 땀 냄새를 잡아주는 데오드란트도 각각 18%, 20% 신장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터파크에서는 여름철을 맞아 국내 화장품 제조 업체와 공동기획한 여성용 화장품 브랜드 ‘지브라(ZEBRA)’를 단독 런칭하고 여름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수요가 높아지자 ‘썸머 메이크업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옥션에서는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기초 화장품부터 클렌징 용품까지 다양한 뷰티 제품을 할인판매하는 ‘뷰티 입소문을 잡아라’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며 G마켓에서는 오는 26일까지 G마켓 내 클리오 본사직영 미니샵에서 ‘썸머 메이크업 제안’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터파크 쇼핑 뷰티 파트 박미나 MD는 “여름철은 화장이 지워지거나 피부가 상할 수 있는 환경에 자주 노출되기 때문에 다른 계절보다 신경써야 할 부분들이 많다”며 “자외선이 강하고 무더운 날씨가 계속 될 때는 번짐없이 가볍게 발리고 얼굴 뿐만 아니라 몸까지 산뜻하게 유지시켜줄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