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 인기
상태바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 인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택이 베가 아이언2 출시를 기념해 5월15일부터 6월13일까지 진행한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에 총 50만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베가 아이언2를 가상으로 디자인해 볼 수 있는 이벤트다. 하루 평균 1만5000명, 하루 최대 3만명이 방문하는 등 차별화된 베가 아이언2의 디자인에 나만의 개성을 더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는 것이 팬택의 설명이다.

▲ 시그니처 서비스

팬택은 차별화된 디자인폰 베가 아이언 시리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의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시그니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엔드리스 메탈에 자신만의 시그니처를 새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높은 인기에 힘입어 베가 아이언2 출시와 함께 서비스를 대폭 개선했다.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을 기존 8개점에서 총 25개점(이마트 22개점, 팬택 서비스센터 3개점)으로 확대하고 새롭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선보여 새기고 싶은 문구나 그림을 비롯해 글자체, 새길 위치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사용자가 직접 디자인할 수 있게 했다.

팬택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처 서비스에 대한 호응도 좋으며 현재까지 2000명 이상이 시그니처 서비스를 이용했고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시그니처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