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포터’,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입소문 타며 SK, KT, LG인터넷 가입 문의 잇따라
상태바
‘인터넷서포터’,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입소문 타며 SK, KT, LG인터넷 가입 문의 잇따라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3.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포털사이트에 ‘인터넷가입’을 검색할 경우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과 ‘인터넷신규가입사은품’,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등이 연관 검색어로 떠오를 정도로 KT, SK, LG 인터넷신규가입 시 인터넷신규가입 사은품 및 현금 등 실질적인 인터넷신규가입혜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LG SK KT 인터넷티비결합상품 가입 시 인터넷 종류 속도 및 상품과 IPTV 채널비교추천에 못지 않게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이 업체 선택 시 중요한 이유 중 하나가 되고 있는데, 이에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에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인터넷서포터’는 엘지 유플러스 인터넷가입, 케이티인터넷, SK브로드밴드인터넷 등의 통신상품 전문 컨설팅 특허를 보유한 업체로, 5년 연속 브랜드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믿을만한 업체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인터넷TV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도 유명한 ‘인터넷서포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대표 3대 통신사 LG유플러스, SK텔레콤, KT올레 인터넷 가입 사은품을 비롯해 인터넷변경사은품, 인터넷변경현금지급 등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실제 가입자들에게 정해진 날짜에 현금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다.

'인터넷서포터‘관계자는 “KT인터넷 TV결합상품, SKT인터넷요금변경, LG유플러스인터넷 등 각 통신사의 상품에 따라 인터넷신규가입 및 인터넷변경사은품 지급에 대한 정보가 조금씩 차이가 있다. ’인터넷서포터‘는 이러한 정보를 한곳에 모아 실제 이용 고객들이 쉽게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무료전화, 카카오톡 상담 등을 통해 1:1 맞춤 상담을 하여 최적의 설계를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온라인 공식 인증 초고속·기가 인터넷가입 설치 요금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는 LG, SK, KT 인터넷 가입 시 본사 소속 설치기사가 방문해 설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터넷TV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유명한 만큼, 기존 현금사은품에 추가로 혜택을 볼 수 있는 지인추천이벤트, 후기이벤트, 대학생 및 신혼부부 추가지원 이벤트 등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각 통신사 인터넷설치 신청은 인터넷서포터 공식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