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양양맛집, 가볼만한 여행코스와 함께 즐기는 대게
상태바
속초·양양맛집, 가볼만한 여행코스와 함께 즐기는 대게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3.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 새로 산 봄 옷을 빨리 입고 싶어한다. 꽃샘추위가 물러가면 본격적으로 봄철 나들이를 떠나는 여행객도 많은데, 봄에는 어디로 가도 푸른 자연을 감상할 수 있어 전국 곳곳이 다 여행지로 적합하다.

아직은 차갑지만 겨울과는 다른 느낌을 내는 바닷바람을 맞고 싶다면, 강원도 속초양양 부근으로 떠나는 것도 좋다. 서울-양양 간 고속도로가 개통된 이후 서울 수도권에서 쉽게 찾아갈 수 있게 되었고, 감상할 수 있는 자연 풍경도 다양하기 때문이다.

강원도 속초 양양으로 떠나면 낙산해수욕장, 양양오일장, 서피비치, 쏠비치, 남애항, 휴휴암 등을 비롯해서 속초중앙시장먹거리, 동명항, 속초동명항맛집골목, 장사항, 영금정, 속초해수욕장 등 여러 곳을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속초대게맛집 및 홍게맛집, 횟집 등이 즐비해 찾아가볼 만한 곳이 많다. 자연풍경을 즐기며 동시에 맛있는 해산물도 먹을 수 있어 전망이 좋은 매장을 찾기도 좋다. 속초양양맛집 유진게찜은 전체 매장에서 동해바다가 잘 보이는 곳에 위치 해있으며, 푸짐한 대게를 맛볼 수 있다.

속초맛집 유진게찜은 현지인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으며, 저울조작, 호객행위 등 불쾌감을 주는 일이 일체 없어 주말, 제철이 되면 사람들로 붐벼 자리가 없을 수 있다. 게다가 늦으면 큰 게는 품절되기도 하고, 추가주문이 불가할 수 있어 미리 확인하고 찾는 것도 좋다. 물론 배달 포장,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인근에 만석닭강정, 봉포머구리집 등 유명 맛집도 많아 여러 가지 먹거리를 같이 즐길 수 있으며, 고소하고 담백한 내장과 도톰한 대게살, 그리고 게라면, 게장비빔밥, 제철 스끼다시 10여종을 같이 맛볼 수 있다.

직접 대게를 잡아와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유진게찜은 동명항에서 영랑동으로 이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번호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