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렌탈센터’ 초미세먼지 대응하는 5가지 방법! LG 공기청정기렌탈, 엘지 정수기렌탈 등 활용방법 공개
상태바
‘LG전자 렌탈센터’ 초미세먼지 대응하는 5가지 방법! LG 공기청정기렌탈, 엘지 정수기렌탈 등 활용방법 공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3.11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11일 밤부터 중국 대기오염 물질이 유입되어 바람을 타고 남동 방향으로 이동해 화요일인 12일 오전에는 중부지역, 오후에는 남부지역에서 농도가 높을 것으로 예고된 가운데 'LG전자렌탈센터‘에서는 초미세먼지 대응하는 5가지 방법을 공개했다.

지난주 한반도를 점령한 사상 최악의 미세먼지로 비상저감조치가 발령 된 가운데 엘지 공기청정기 및 LG 정수기, 건조기, 스타일러 등 LG전자 건강관리가전의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3배 수준으로 늘어났다. LG전자렌탈센터에서 공개한 건강관리 가전으로 초미세먼지 대응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첫째, 깨끗한 물 많이 마시기!
최근 국가 고객만족도(NCSI) 1위 획득,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BBKI 1위의 공기청정기 순위에 빛나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렌탈 시 6개월~최대 10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이 제공되며 30평형 공기청정기 렌탈 시 360도 무빙휠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적용 모델은 AS179DWR(17평형), AS199DWR(19평형), AS309DWR(30평)이며, 교체주기에 따라 필터 무상 교체와 케어솔루션 이용기간 동안 제품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제품이 항상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점검을 해준다.

둘째, 공기 청정지대 만들기!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만족도 정수기 렌탈 부문 1위를 차지한 LG 퓨리케어 직수형 슬림정수기는 ▶3개월 주기 방문 케어 서비스 ▶매년 직수관 무상교체 ▶24시간 ‘UV-LED'코크 살균으로 항상 깨끗한 물을 제공하며, 이번 행사기간 렌탈 시 요금면제 1개월(3개월 차)이 적용되며, 3년 이후 4년차(37~48개월)에는 5천원, 5년차(49~60개월)에는 1만원 요금할인을 추가로 제공하여 최대 21만원 할인 혜택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셋째, 가스성 유해물질 안심하고 요리하기!
가스의 불완전 연소로 발생하는 일산화탄소, 라돈 가스 등 유해가스의 배출을 줄이고 직접적인 불꽃이 없이 때문에 화재, 화상 등의 위험도 훨씬 적은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렌탈은 상판교체 서비스와 무상 이전설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3월 한정 렌탈료 10개월 무료가 적용된다.

넷째, 외출 후 옷에 묻은 먼지 털기!
매일 빨 수 없는 옷도 LG트롬 스타일러는 99.9% 살균하여 미세먼지 걱정 없이 매일 씻어 입을 수 있다. 엘지 스타일러렌탈 시 토탈클리닝 서비스 및 급배수통 교체, 향기시트를 무상으로 제공해주며, 렌탈료 1개월무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다섯째, 세탁 후 남은 먼지 완벽하게 제거하기!
한번 사용하면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LG TROMM 건조기로 세탁 후 남은 세탁먼지는 물론 99.9% 살균과 집먼지 진드기도 100% 제거해 준다. 엘지 트롬 건조기 렌탈 시 토탈 클리닝 서비스 및 암심 필터 무상 증정, 섬유 유연 시트를 무상으로 제공해주며, 렌탈료 1개월 무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 준비한 ‘LG정자렌탈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케어솔루션 렌탈 신청 시 프리미엄사은품, 베스트 사은품, 스페셜 사은품 등 대박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2종 이상 동시 렌탈 시 업그레이드 패키지 사은품을 증정한다. 기간 한정 1+1 추가 사은품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엘지전자 상품을 렌탈 계획 중이라면 행사 기간 중 푸짐한 사은품을 받고 렌탈하는 것을 추천한다.

LG전자렌탈센터 관계자는 “LG퓨리케어 슬림정수기, 360도공기청정기, 스타일러, 전기레인지, 건조기, 안마의자 등 고가의 생활가전 제품들을 단순한 임대서비스가 아닌 전문가의 주기적인 관리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LG전자 케어솔루션은, 렌탈 업계 최초로 한국경영인증원의 고객만족 경영 시스템 우수 인증을 받았으며, 최상의 혜택으로 렌탈 할 수 있는 방법으로 LG전자 렌탈센터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 후 정확한 상담과 꼼꼼한 비교 후 렌탈 신청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몰 렌탈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신청 시 전문상담원에게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