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카메라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 줌2’ 단독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카메라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 줌2’ 단독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6.1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을 극대화한 삼성전자의 카메라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 줌2(Galaxy Zoom2, SM-C115L)’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줌2는 광학 10배 줌 및 2070만 화소의 고성능 카메라를 탑재하고 손 떨림 방지 기술인 O.I.S(Optical Image Stabilization) 기능을 제공하는 카메라 특화 스마트폰이다.

이를 통해 LG유플러스는 고객들이 80MHz의 U+LTE8 네트워크 기반 U+박스, U+쉐어라이브 등 LTE 서비스를 이용해 디지털 카메라급 고품질의 이미지를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공유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LG유플러스가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을 극대화한 삼성전자의 카메라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 줌2(Galaxy Zoom2, SM-C115L)’를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카메라 특화 스마트폰 신규 단독 출시를 기념해 7월31일까지 갤럭시 줌2를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정품 커버 케이스와 사진을 인화해 포토북으로 남길 수 있는 ‘U+포토북 쿠폰’, 사진 파일을 클라우드에 저장해 공유할 수 있는 ‘U+박스 100GB 1년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갤럭시 줌2는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채널 U+샵(shop.uplus.co.kr)과 전국 U+스퀘어 매장에서 차콜 블랙(Charcoal Black), 쉬머 화이트(Shimmery White), 일렉트릭 블루(Electric Blue)로 총 3가지 색상으로 판매한다. 출고가는 69만3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