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퓨어렌탈몰, 공기청정기•정수기 렌탈 요금 면제 및 다양한 사은품으로 혜택 제공해
상태바
lg퓨어렌탈몰, 공기청정기•정수기 렌탈 요금 면제 및 다양한 사은품으로 혜택 제공해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3.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lg전자공식렌탈점 lg퓨어렌탈몰에서 lg공기청정기 17,19평 렌탈 시 6개월 요금면제 혜택, 30평행 10개월 요금면제와 더불어 무빙 휠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실용주의 소비 트렌드와 심각한 대기오염으로 공기청정기 문의가 늘어나는 만큼 고객에 합리적인 비용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요금면제 혜택 뿐만 아니라 lg정수기 렌탈 시 1개월 요금 면제의 혜택과 18만원 요금 할인 및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모두 제휴 카드 할인의 혜택과 사은품이 더해진 3가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세먼지로 고통 받는 사람이 늘어나는 요즘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는 NASA에서 개발한 항공기 팬 기술이 적용돼 더 넓어진 청정면적으로 360도 모든 방향에서 먼지를 흡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더 촘촘해진 필터는 황사, 초미세먼지, 알러지 유발물질, 유해가스 등의 원인을 꼼꼼히 제거하여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실 사용에도 적합하다.

강력한 바람은 공기 저항을 줄여주어 곧게 뻗은 고속도로처럼 빠르고 강력한 청정 바람을 보내는데 도움을 준다. 아이 눈높이에 맞춰 청정 존을 만드는 아기케어 모드를 선택하면 공기를 하단으로 집중한 안심 청정존을 형성, 부드러운 맞춤 사용이 가능하다.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지금 렌탈하면 초기 부담금 0원에 5년 후 소유권 이전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 초기 비용 없이 케어솔루션을 신청하면 프리미엄급 대박 사은품 살균 청소기, 열 센서 전기 그릴, 멀티 양면 그릴팬 등의 혜택은 물론 생활에 꼭 필요한 핸디형 안마기, 물걸레 청소기 등 스페셜 사은품까지 더해 제공받을 수 있다.

lg퓨리케어 정수기도 직수관 교체로 차원이 다른 깨끗함을 선보이며 여전히 인기 렌탈 품목이다. 이는 저수조 없이 All 직수 방식으로 냉수, 온수, 정수 모두를 바로바로 깨끗하게 공급하며 세균과 중금속까지 걸러주는 3단계 필터 시스템과, 용도에 맞게 사용하는 맞춤형 온도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디자인 또한 최적화된 lg정수기는 슬림한 크기과 세련된 색상으로 주방 어디에서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 출수구를 위아래로 움직이는 업다운 탭 적용으로 어떤 모양의 그릇에도 물 튐 없는 사용이 가능하며, 윗면 부착된 터치 디스플레이의 기능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한 직관적 사용을 가능케 했다.

lg퓨리케어 정수기 역시 초기 부담금 전혀 없이 렌탈이 가능하며 5년 후 소유권이 이전된다. 또 lg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를 케어솔루션을 신청하면 최대 21만원의 솔루션 요금 무료의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는 1개월 케어솔루션 요금 무료(3개월 차)에 더해 18만 원의 할인(4년 차 5천 원/월 할인, 5년 차 1만 원/월 할인) 이 제공되는 혜택이다.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LG퓨어렌탈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