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직스, LG G3 적용 ‘슬림포트’ MAE2014서 선봬
상태바
아날로직스, LG G3 적용 ‘슬림포트’ MAE2014서 선봬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1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날로직스세미컨덕터(Analogix Semiconductor, Inc., www.analogix.com, 이하 아날로직스)가 이번 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모바일 아시아 엑스포 2014’에서 LG의 주력 스마트폰인 신제품 G3와 함께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슬림포트(SlimPort) 솔루션을 선보인다.

쿼드HD(2560×1440) 5.5인치 디스플레이, 혁신적인 레이저 포커스 카메라, 새로 디자인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로 LG G3는 더 커지고 사용은 더 간편해졌다.

▲ 슬림포트 플러그앤플레이를 이용한 LG G3, 애플리케이션을 대형 화면과 스피커, 키보드로 확장

‘심플함, 새로운 스마트(Simple is the New Smart)’의 제품 철학을 유지하기 위해 G3는 이 메탈릭 외장을 더 큰 화면이나 컴퓨터 모니터에 간편하고 안정적으로 연결해 플러그 앤 플레이(plug-and-play)할 수 있는 슬림포트를 채택했다.

우람찬 LG 스마트폰 마케팅총괄(박사)은 “G3는 사용자의 경험을 풍성하게 해줄 스마트한 연결을 포함한 디자인 언어(design language)가 잘 조화돼 있다”며 “슬림포트는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중요한 기능을 추가하는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안드레 바우어 아날로직스 마케팅담당 부사장도 “슬림포트를 이용한 TV연결 기능으로 인해 LG G3는 단순한 스마트폰을 넘어 애플리케이션을 대형 화면과 스피커, 키보드로 연결하는 새로운 경험으로 확장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