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풍트, ‘BPA-4005’ 출시기념 스페셜 이벤트 개최
상태바
블라우풍트, ‘BPA-4005’ 출시기념 스페셜 이벤트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1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라우풍트 퍼스널 오디오(한국대표 김문수)가 스포츠,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에 강한 웨어러블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BPA-4005’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웨어러블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BPA-4005 출시를 기념하고 외부활동에 강한 제품을 우수성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오픈마켓 옥션과 종합쇼핑몰 이지가이드를 통해 BPA-400'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조이젠(www.joyzen.co.kr) 쇼핑몰을 통해 스마트 기기 필수 아이템인 휴대용 보조배터리(모델명: Think Li 10400)를 증정하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BPA-4005 헤드셋은 블루투스 기술이 적용돼 블루투스 기능을 제공하는 모든 디바이스기기(스마트폰, 태블릿PC 등)와 손쉽게 연결하고 생생한 음악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으며 헤드셋과 스마트폰간 블루투스 설정 이후 두 손이 자유로운 상태에서 음악청취 및 스마트폰 통화 가능한 진정한 웨어러블 아웃도어(Wearable Outdoor) 제품이다.

▲ BPA-4005 헤드셋은 블루투스 기술이 적용돼 블루투스 기능을 제공하는 모든 디바이스기기(스마트폰, 태블릿PC 등)와 손쉽게 연결하고 생생한 음악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으며 헤드셋과 스마트폰간 블루투스 설정 이후 두 손이 자유로운 상태에서 음악청취 및 스마트폰 통화 가능한 진정한 웨어러블 아웃도어(Wearable Outdoor) 제품이다.

특히 아웃도어 제품에 걸맞게 목에 두르는 넥밴드(Neck-band)에 연성와이어(Flexible Wire)가 내설돼 사용자들의 머리와 귀 신체조건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며 이어부가 귀에서 이탈되지 않아 격한 움직임에도 흔들림이 없어 착용감이 우수하다.

또한 외부 활동을 고려해 각종 버튼을 큰 사이즈로 제작해 장갑을 착용하고 버튼 컨트롤이 가능하다. 미세전자기계시스템(MEMS)의 고감도 마이크 탑재로 통화시 주변의 불필요한 소리를80dB(데시벨) 이상 차단해줘 선명하고 명료한 통화가 가능하다.

약 25g의 초경량 무게로 제작돼 장시간 휴대를 해도 무리가 거의 없으며 외부활동을 고려해 생활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연성와이어 내설로 휴대 및 보관도 매우 용이하고 독특한 구조의 대·중·소 6종의 특수 이어팁(젤)도 제공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헬멧이나 선글라스 등의 안전장비와도 함께 착용이 가능하다. 측면은 블라우풍트 블루포인트(Blue-Point) 로고가 새겨진 독특함과 바디의 컬러를 제공해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 했다. 제품가격은 12만9000원이며 보증기간은 1년이다.

김문수 블라우풍트 퍼스널 오디오 한국대표는 “이번 행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고 스포츠,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에 강한 BPA-4005의 우수성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특히 야외활동이 많은 시기에 꼭 필요한 제품이어서 사용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