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 7’ 가격 인하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 7’ 가격 인하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1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 7’의 공식 가격인하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 7 가격인하는 소비자 요구를 고려해 기존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 26만9000원에서 7만원 할인된 가격인 1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가격인하와 더불어 월드컵 우승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6월 한달간 깜짝 할인행사가 추가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할인행사는 옥션, 11번가, 컴퓨존, 아이코다에서 16만9000원에 500대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7은 엔비디아 테그라4 쿼드코어 프로세서(4-PLUS-1)를 탑재해 3D 게이밍,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에 대해 빠른 응답속도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향상된 2세대 vSMP 기술과 배터리 절약 코어를 사용해 일반적인 작업 시 매우 낮은 전력소모로 동작한다.

또한 엔비디아 테그라4 쿼드코어 프로세서에 추가 장착된 72코어 지포스 GPU는 셀프 쉐도우잉(Self-shadowing), HDR 라이트닝, 실시간 피직스(Real-time Physics), 클로스 시뮬레이션(Cloth simulation) 그리고 파티클 이펙트(Particle effects)와 같은 다양한 3D 효과를 지원 함으로써 이전 모바일 기기에서 경험하지 못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테그라 노트7의 장점은 이뿐만 아니다. 정밀하고 부드러운 다이렉트스타일러스(DirectStylus)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AOHDR 카메라 성능을 통해 더 선명한 사진품질을 얻을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빠른 속도와 멀티미디어 기능을 추구하는 사용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