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5년 무상 워런티 제공 ‘기가바이트 GA-Z97X-UD3H-BK’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 5년 무상 워런티 제공 ‘기가바이트 GA-Z97X-UD3H-BK’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6.0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168시간의 서버급 레벨 과부하 테스트를 통과하고 최대 5년 무상 워런티로 신뢰를 배가한 ‘기가바이트 GA-Z97X-UD3H-BK 블랙 에디션’ 메인보드를 정식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기가바이트 GA-Z97X-UD3H-BK 블랙 에디션은 기가바이트만의 최대 장점인 내구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168시간 서버급 레벨의 혹독한 과부하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기가바이트 팩토리 최고 책임자의 승인 완료후 출고 되는 최고의 품질임을 검증한 제품이다.
기가바이트 블랙 에디션 메인보드에는 최고 책임자의 서명이 첨부된 인증서와 블랙 에디션 VIP 맴버스 클럽 카드가 동봉돼 있으며 블랙 에디션 구매자는 블랙에디션 VIP 맴버스 홈페이지(blackedition.gigabyte.com)에 접속해 가입이 가능하다.

만약 VIP 맴버스에 가입할 경우 3년 무상 워런티를 최대 5년으로 연장하는 큰 혜택은 물론 기가바이트 본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락키 드로우(Lucky Draw)에도 참가가 가능하다. 또한 프리미엄 제품답게 내구성과 스타일리쉬 함을 겸비한 블랙 메쉬 SATA3 케이블이 동봉돼 있어 시스템 튜닝에도 멋스러움을 자랑한다.

기가바이트 GA-Z97X-UD3H-BK 블랙 에디션은 4세대 하스웰 리프레쉬를 넘어 5세대 프로세서인 브로드웰까지도 지원하는 큰 메리트를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새롭게 시스템을 구축하거나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하이앤드, 게이밍 유저들에게 큰 메리트를 제공한다.

또한 GA-Z97X-UD3H-BK는 뛰어난 안정성과 호환성으로 인정받은 인텔 기가비트랜을 탑재한 것이 특징으로 낮은 CPU 사용량으로 게임은 물론 각종 엔터테인먼트 활동시에도 쾌적함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기가바이트의 ESD 프로텍션이 LAN 포트에 적용돼 정전기로 인한 장애나 쇼트에도 강한 내구성을 가져 믿음직한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  

기가바이트 Z97 시리즈 메인보드는 나날이 발전하는 IT환경에 적응해 시스템에 날개를 달아줄 기가바이트 클라우드 스테이션을 지원해 스마트폰, 태블릿 장치를 통해 컴퓨터와 데이터, 음악 사진 등을 백업하고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만들어 준다.

더불어 원격으로 PC의 마우스·키보드를 제어하거나 오버클럭킹 및 시스템 조정이 가능한 기가바이트 리모트, 리모트 OC 기능도 지원해 스마트 포터블 디바이스와도 협업이 가능하다.

▲ 기가바이트 GA-Z97X-UD3H-BK 블랙 에디션은 기가바이트만의 최대 장점인 내구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168시간 서버급 레벨의 혹독한 과부하 내구성 테스트를 거쳐 기가바이트 팩토리 최고 책임자의 승인 완료후 출고 되는 최고의 품질임을 검증한 제품이다.

이번 Z97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인 차세대 스토리지 SATA-EXPRESS, M.2 SATA를 지원하는 GA-Z97X-UD3H-BK 블랙 에디션은 SATA3 6Gb/s보다 최대 66% 빨라진 10Gb/s의 전송속도를 가져 대용량 파일이 평준화 된 현재 IT시장에 어울리는 차세대 스토리지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3개의 PCI-E 슬롯으로 3웨이·2웨이 AMD 크로스파이어엑스(CrossFireX) 및 엔비디아 SLI를 지원해 3D 퍼포먼스를 대폭 강화 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멀티 그래픽스도 지원해 게임과 다양한 3D 환경에서도 강력한 성능을 보인다.

GA-Z97X-UD3H-BK 블랙 에디션은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답게 고품질의 부품을 채용, 내구성은과 안정성을 대폭 강화시켰다. 특히 전원부에 채용된 로우어(Lower) RDS(on) 모스펫은 일반적인 모스펫 보다 전원부 주변 온도를 낮추고 안정성을 크게 높이고 오랜 시간 시스템을 사용해도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하며 기가바이트만의 특징인 2oz 구리 함유 PCB에 유리섬유를 더해 발열은 물론 부식에도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울트라 듀러블 메인보드를 완성시켰다.

기가바이트 Z97 블랙 에디션 시리즈는 새롭게 선보인 메탈릭 블랙 히트-싱크 디자인을 채용해 로우어 RDS(on) 전원부를 더욱 차갑게 감싸준다. 또한 많은 기능을 지원하는 PCH의 안정적인 작동을 위해 순도 100% 알루미늄 히트-싱크를 장착했으며 5개의 익스텐시브 팬 커넥터로 시스템 튜닝과 퍼포먼스를 업그레이드시켰다.

뿐만 아니라 게이머는 물론 일반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키보드와 마우스 설정에 편의를 둔 기가바이트 게임 컨트롤러를 지원해 매크로 기능과 키보드 마우스의 리스폰스 타임 그리고, 스나이퍼 모드를 지원하고 윈도8·8.1을 사용함에 있어 불편함으로 손꼽히던 시작버튼의 기능을 구현한 기가바이트 윈8 스마트 스위치 유틸리티를 지원해 새로운 운영체제를 사용함에 있어 발생하는 사용자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했다.

기가바이트 GA-Z97X-UD3H-BK 블랙 에디션 메인보드는 20만원 초반대(Open Price)에 출시돼 오버클럭은 물론 게임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사용자에게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제이씨현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