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몸매관리 비결, ‘빠질라카노’ 와 ‘색다른 곤약젤리’로 11번가 타임딜 특가 진행
상태바
마마무 화사 몸매관리 비결, ‘빠질라카노’ 와 ‘색다른 곤약젤리’로 11번가 타임딜 특가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2.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공식 모델 마마무 화사가 이번 솔로곡 멍청이(twit)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하며 솔로 무대를 장악하고, 루즈핏 의상을 입어도 섹시한 몸매를 드러내, 화사 몸매관리 비결이 재조명되고 있다.

마마무 화사는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받아, 마마무 다이어트로 알려진 에버비키니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에버비키니에서 인기상품인 화사의 커피맛 다이어트 음료 에버비키니 건강기능식품 ‘빠질라카노’와 화사 에디션 ‘색다른 곤약젤리’를 11번가에서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타임딜 프로모션은 오는 23일 오후 3시에서 오후 7시까지 11번가 타임딜을 통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테디셀러 건강기능식품 빠질라카노는 냉, 온수에 잘 녹아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든 취향에 따라 1일 2회, 간편하게 커피를 즐기면서 몸매관리를 할 수 있다. 화사 에디션 신상품 ‘색다른 곤약젤리’ 신규 맛 2종(리치, 블러드오렌지)은 시중에서는 볼 수 없는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11번가 타임딜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구성과 혜택,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시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