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현역과 연결된 '일산두산위브더제니스' 안심보증전세 바로 입주가능!
상태바
탄현역과 연결된 '일산두산위브더제니스' 안심보증전세 바로 입주가능!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주상복합의 라이프는 품격과 여유라고 할 수 있다. 단지내 상가 카페에서 샌드위치와 커피로 아침식사를 대신하고 퇴근 후에는 휘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며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낸다.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가벼운 산책 후 시원한 맥주 한잔으로 하루를 마감한다.

주상복합아파트는 단순 거주지를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 특히 실수요자들의 눈높이에 맞게 변신에 변신을 거듭한 주상복합은 주거만족도에서도 매우 높다.

엘리베이터만 타면 마트에 식당에... 주상복합의 장점은 말 그대로 주거와 상업시설이 복합되어 편리하다는 데 있다. 카페, 마트, 체육시설, 쇼핑몰, 심지어 놀이시설까지 단지 내에 배치해 편의성을 높인 주상복합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 아파트보다 선호도가 높다. 한번 살아본 사람들은 일반 아파트로 옮기지 못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그만큼 생활이 편리하기 때문이다.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의 높은 관리비와 낮은 전용률, 통풍 및 환기 문제 등을 건설사들이 최근 들어 공간구조를 다양화하는 등 전용률을 높이고 차별화된 설계로 실수요자를 충족시키고 있다. 에너지효율을 높인 설계로 관리비도 대폭 낮춰 일반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으로 개선했다.

두산건설이 시공한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주상복합이 가진 장점들을 모두 아우르고 있다. 경의선 초역세권에 초대형 쇼핑몰이 갖춰져 있고 게스트하우스, 쓰레기 이송설비, 독서실 등 규모에 걸맞는 편의시설은 물론 백화점 문화센터를 방불케 하는 다양한 강좌와 시설이 갖춰진 커뮤니티까지, 그야말로 없는 게 없다.

두산건설은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소재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일부 잔여세대를 다양한 금융혜택으로 매매 •전세 공급 중인데 전세수요자들은  전용 120㎡이상의 경우  전세자금 대출도 최대 80%까지 가능해 8600만원이면 입주 할 수 있다. 더구나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전세금의 100%를 보증하기 때문에 안전하다.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지하 5층~지상 최고 59층 8개동, 2700가구 규모에 전용면적 기준 59~170㎡로 구성되어  단일단지 기준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주상복합 아파트로 경의선 탄현역과 브릿지로 직접 연결된 단지이다.

오는 2023년 GTX(광역급행철도)가 개통 예정에 있으며, 또한 교통망 확보로 도심의 진입을 수월하게 한다. 공덕역까지 급행기준 30분대로 용산역, 옥수역까지 1시간 내로 이동이 가능해 지하철 3호선 대비 서울 접근이 용이하며, 자유로 및 제2자유로, 외곽순환도로 등 자가용을 이용하면 서울도심은 물론 수도권일대의 접근성도 뛰어나다는 평이다.

전용면적이 59~170㎡인 만큼 입주민들도 신혼부부에서부터 은퇴한 노년층까지 다양한 계층들로 구성돼 있다.

“그야말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실내에서 모든 생활이 가능해 아주 만족하며 살고 있어요” 이 아파트 단지에서 만난 최모씨(62)는 여러 곳의 주상복합에서 생활해 봤지만 이곳만큼 편리한 곳을 보지 못했다고 한다. 

탄현역 2번 출입구를 나서면 곧바로 제니스 스퀘어 몰과 연결된다. 입주민들은 “탄현역은 우리 제니스 입주민들 전용 지하철 역”이라고 입을 모은다. 단지내 상가인 이 쇼핑몰은  지하2층~지상2층 연면적 6만6000㎡ 규모로 서비스 업종, 마트, 병원, 병행수입 가구점, 유명 프렌차이즈 음식점, 키즈카페 및 의류매장 등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과 방문객을 고려한 업종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인근 지역 입주민들은 이 쇼핑몰에서 모든 것을 해결한다.

분양관계자는 “이 아파트는 로비나 마감재, 공용시설 등 보이지 않는 곳까지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며 건축한 만큼 입주민들의 자부심이 대단하다”며 “인근 일산 지역민들까지 대형 복합시설인 제니스 스퀘어 몰로 몰려들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