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고개만족 서비스 중시' 차가버섯, 후코이단 본 제품 샘플 제공 지원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고개만족 서비스 중시' 차가버섯, 후코이단 본 제품 샘플 제공 지원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2.18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국내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기업 (주)고려인삼공사는 러시아 차가버섯, 후코이단 추출분말 제품에 대한 구매 만족감을 증대시키고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본 제품을 샘플링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0년대 초반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은 몸이 중하거나 특정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었다면 현재는 건강 관리를 위해 남녀노소 상관없이 일반인들도 많이 찾는 대중적인 건강식품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들이 많이 늘어났다.

여러 업체들을 통해서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 가운데 고려인삼공사는 제품 선택에 대한 고민을 줄이고 구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본 제품의 샘플을 직접 맛보고 구입하도록 샘플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주목할 점은 차가버섯, 후코이단 외에 자수정 온열매트도 전국 어디서나 체험이 가능하도록 체험 배송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샘플 및 온열매트 체험 신청방법은 고려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또는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며 보다 전화 문의 시 보다 자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정확한 출처도 확인되지 않은 차가버섯을 우려내서 먹거나, 분말을 끓는 물에 타서 먹는 등 제품의 구입과 섭취 방법이 올바르지 못한 사례가 종종 있기 때문에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업체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정확한 안내를 받아야 한다"라며 "이번 본 제품 샘플 제공 서비스로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