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닉스 시스템㈜, H-BIRD 내장한 D-WDR 돔카메라 출시
상태바
오닉스 시스템㈜, H-BIRD 내장한 D-WDR 돔카메라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1.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조도 환경에서 노이즈 없는 영상 구현
오닉스 시스템㈜(대표이사 정성호)이 2011년 신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ONDV-611HB, ONDV-617HB은 4세대 첨단 DSP칩셋, H-BIRD를 내장한 D-WDR 돔카메라로 수평 해상도 650TV본과 빛의 간섭을 효과적으로 차단한 강력한 128배 D-WDR 기능, 저조도 환경에서 깨끗한 화질로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 감시가 가능하다.

또한, 빛이 없는 야간의 환경에서 최적의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초고감도 이미지 센서와 디지털 영상 처리장치가 통합 채용되었으며, 3D 필터방식의 효과적인 노이즈 제거기술을 내장하여 야간 식별력을 더욱 향상 시켰다.

이밖에도 한글 OSD 메뉴설정 기능을 지원하며, 영역별 감도 설정, DIS 영상 흔들림 보정기능 등이 가능한 스마트 동작탐지 및 프라이버시 기능을 기본으로 지원하여 감시의 효율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편, 오닉스 시스템㈜은 ONDV-650HB/TDN/IR , ONDV-670HB/TDN/IR도 함께 출시하였다.이 제품은 실내외용 돔 카메라로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재질의 돔 바디와 폴리카보네이트 돔 커버로 구성되어 내충격성이 뛰어나며, H-BIRD가 내장되어 650TV(흑백에서는 750TV LINES)의 고해상도 화질과 0.00001Lux의 초저조도 성능, 128배 D-WDR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어두운 곳에서도 노이즈 없는 깨끗한 영상 구현이 가능하다.정성호 오닉스 시스템㈜ 대표이사는 "오닉스 시스템은 부설 연구소를 통해 올 해에 메가픽셀 카메라, IP카메라, HD카메라 등이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 될 예정"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밝혔다.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닉스 시스템㈜ 홈페이지 www.onix.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주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