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0 11:11 (금)
엑스트론, 제어시스템 ‘엑스트론 프로’·정전식 터치패널 ‘터치링크 프로’ 공개
상태바
엑스트론, 제어시스템 ‘엑스트론 프로’·정전식 터치패널 ‘터치링크 프로’ 공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2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페셔널 A/V 분야 글로벌 기업 엑스트론코리아(Extron Korea, 지사장 이재현, 이하 Extron)가 새로운 차원의 제어 시스템 ‘엑스트론 프로 시리즈(Extron Pro Series)’를 소개했다.

엑스트론 프로 시리즈 제어 시스템은 고급 구성 소프트웨어, 흥미로운 신형 터치패널, 보다 다양한 프로세서와 광범위한 개선사항을 통해 오늘날 AV 시스템 디자인이 갖는 복잡성을 지원할 수 있도록 AV 제어 기능을 확장했다. 엑스트론 프로 시리즈는 40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제품은 엑스트론 S3 고객 지원과 품질 보증에 의해 뒷받침된다.

▲ TLP 프로 1520 시리즈

엑스트론 프로 시리즈는 조건부 논리, 변수 및 매크로와 같은 고급 기능으로 단순한 제어 시스템 설계에서 복잡한 설계에 이르는 유연성을 제공하며 엑스트론 최초의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포함해 최대 15인치 크기의 다양한 터치스크린으로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하고 많은 메모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타사 터치스크린을 제어 인터페이스로 사용할 수 있고 보다 빠르고 안전하며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엑스트론 제어 시스템 제어시 무선 단말기 또는 컴퓨터를 주요 제어 인터페이스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엑스트론은 선명한 색상의, 정전식 글래스 터치스크린을 장착한 15·12·5인치 사이즈의 새로운 터치링크 프로 (TouchLink Pro) 터치패널도 소개했다. 하이테크 디자인의 TLP 프로 1520 시리즈와 TLP 프로1220 시리즈는 HDMI 및 XTP 입력의 고해상도 풀모션 비디오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하는 엑스트론 최초의 터치패널이다.

작고 쓸모있게 설계된 벽부 매립형 TLP 프로 520M 모델은 날렵한 디자인으로 기존 엑스트론 제품들과 조화를 이룬다. 새롭고 강력한 이 터치패널은 세로 혹은 가로 방향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엑스트론 최초의 터치패널이다.

모든 터치링크 프로 터치패널은 보다 빠른 처리와 메모리를 제공하며 사용자 요구에 따른 주문 제작이 가능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요구되는 AV 환경에 이상적인 최신 터치판넬 기술을 사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