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임산부튼살크림, 안전한 성분으로 센스있는 임신축하선물로 인정받아
상태바
몽디에스 임산부튼살크림, 안전한 성분으로 센스있는 임신축하선물로 인정받아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2.0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임신과 출산을 경험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고민거리가 하나씩 있다. 바로 튼살이다. 이는 임신 기간 중 급격히 늘어나는 체중과 콜라겐 섬유 사이의 결합이 일부 파괴되면서 발생하는데, 건강에는 큰 문제가 없지만 외관상 보기 좋지 않아 고민하는 임산부들이 많다.

이러다 보니, 임신을 했거나 출산을 한 여성을 위한 산모선물로 아기로션, 베이비크림 등 아기화장품 만큼 인기를 끄는 임신선물 중 하나가 바로 임산부크림이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 임신튼살이 생기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어 대표적인 임산부화장품으로 꼽히고 있다.

다만, 튼살크림을 고를 때에는 임신 중 호르몬 변화로 인해 예민해진 임산부의 신체를 고려해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이에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사용한 몽디에스 임신튼살크림 ‘타이트닝 크림’이 많은 예비맘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몽디에스 튼살크림은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꽃수 함유로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피부 밸런스를 복원시킴으로써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순하고 편안한 진정을 제공해 피부 활력을 상승시킨다. 더불어 흡수력을 높이고 무거움은 낮춘 산뜻한 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된다.

임산부튼살크림과 함께 추천되고 있는 페이스오일은 피부보습에 뛰어난 동백오일과 비타민C를 다량 함유하고 있는 로즈힙오일이 주성분으로 빠른 흡수가 특징이다. 때문에 건조한 부위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멀티오일로 아기와 함께 사용할 마사지오일을 찾는 육아맘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아기오일로도 활용되고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EWG 그린등급으로 전 성분을 당당히 공개해 깐깐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예비맘과 육아맘들 사이에서 서로 공유가 될 만큼 입소문을 통해 크게 알려져 임산부선물 및 친구출산선물 등으로 크게 사랑받고 있다.

이 밖에 2017년부터 유아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올해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또한,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갤러리아63 면세점, 온앤더뷰티,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롭스 전매장, 삐에로쑈핑 등에 공식 입점하는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몽디에스는 신제품 베이비오일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7일 오전 5시부터 2월 21일 오전 4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기크림, 신생아수딩젤, 키즈샴푸 등을 1+1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 금액 대 별로 액체세제 및 섬유유연제도 같이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