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키보드 ‘XECRET XG-9600KL 헬리오스’ 30개 한정 반값 판매
상태바
로이체, 키보드 ‘XECRET XG-9600KL 헬리오스’ 30개 한정 반값 판매
  • 지홍현 기자
  • 승인 2014.05.1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이체가 게이밍 전문 브랜드인 ‘XECRET’를 런칭하고 백라이트 게이밍 키보드 ‘XECRET XG-9600KL 헬레오스(HELLIOS)’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30개 한정 반값 특가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XECRET XG-9600KL 헬리오스는 게이밍 백라이트 키보드로 4단계(꺼짐, LED 1단계, LED 2단계, 브리딩 모드) 조절이 가능한 블루 백라이트를 탑재해 게임방 등 어두운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안티-고스트 기능으로 키 조합에 따라 최대 19키 동시입력을 지원하는 고성능 게이밍 키보드다.

▲ XECRET XG-9600KL 헬리오스는 4단계(꺼짐, LED 1단계, LED 2단계, 브리딩 모드) 조절이 가능한 블루 백라이트를 탑재해 게임방 등 어두운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게임 중 잘못된 윈도우 기능키의 입력을 방지하기 위한 윈락 기능 및 마우스 위주 플레이를 하는 게임의 경우 게임 중 키보드의 입력 자체를 막아주는 키 락을 갖춰 사용자가 게임에 더욱 집중 할 수 있도록 해주며 3단계의 반응속도 조절이 가능해 최대 반응속도로 설정시 일반 키보드보다 8배 빠른 반응속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박쥐를 연상시키는 외관에 파란색 LED와 백라이트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게이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W,A,S,D 키과 방향키, 그리고 5개의 특수기능키가 특수 제작된 마모방지 키캡으로 구성돼 보다 긴 시간 글자의 흐려짐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총 9개의 멀티미디어 기능키로 다양한 멀티미디어 작업을 손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또한 모든 키가 레이저 각인 인쇄 처리돼 장시간 마모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로이체는 이러한 장점을 가진 XECRET XG-9600KL 헬리오스 제품에 대한 30개 반값 한정 특가판매 이벤트를 5월18일까지 IT 전문 커뮤니티 사이트인 쿨엔조이(www.coolenjoy.net)와 협력해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