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상상초월 베스트딜’ 대박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GS샵 ‘상상초월 베스트딜’ 대박 할인 이벤트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5.1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GS샵(www.gsshop.com)이 지난 4월21일부터 매일 한 가지의 상품을 선정, 대폭 할인된 가격에 특가 판매하는 ‘상상초월 베스트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GS샵 상상초월 베스트딜은 매일 GS샵의 MD들이 엄선한 단 한가지 품목만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IT기기에서 의류, 명품백에 이르기까지 GS샵의 인기상품이라면 어떤 상품이든 소개될 수 있으며 특가상품은 매일 오후 6시 이후에 공개돼 다음날 24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 GS샵 상상초월 베스트딜은 매일 GS샵의 MD들이 엄선한 단 한가지 품목만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GS샵에 따르면 상상초월 베스트딜에 대한 고객의 반응도 뜨거워 4월 말 론칭한 이래 일일 매출이 1억원 이상인 상품만해도 14개에 달하고 5월9일 현재 총 주문액만 20억원 이상이다.

가장 높은 매출고를 보인 로보 양피자켓의 경우 이태리 최고급 양피자켓을 20만원대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돼 5월1일 단 하루 동안 4억원에 가까운 주문액을 기록했다.

또한 4월23일에 판매된 아가방 아기 내의의 경우 균일가 3000원 대에 무료배송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총주문건수가 1만7000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GS샵 상상초월 베스트딜은 GS샵 사이트는 물론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GS샵 관계자는 “5월에도 계속 더 놀라운 혜택을 제공하는 딜로 매일 고객을 찾아뵐 예정”이라며 “어떤 상품이 소개될지 기대하셔도 좋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