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황금 연휴 팀뷰어와 함께 가볍게 떠나보자
상태바
6월 황금 연휴 팀뷰어와 함께 가볍게 떠나보자
  • 원명호 기자
  • 승인 2014.05.1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는 유난히도 연휴가 많다. 5월 황금연휴에 이어 6월에도 어김없이 꿀 같은 연휴가 다가왔다.

고단한 심신을 달래고자 훌쩍 떠나기를 꿈꾼다면 떠나기 전 원격 제어 애플리케이션 팀뷰어를 기억하자. 팀뷰어 앱을 사용하면 모바일 기기로부터 집에 있는 컴퓨터에 원격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노트북을 챙겨가지 않아도 휴가지에서 여유롭게 음악, 사진,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팀뷰어와 함께 양손 가벼이 여행을 떠나자!

팀뷰어는 가장 빠르고 사용자 친화적인 원격 제어 앱들 중 하나다. 모바일 기기와 컴퓨터간 파일 전송, 줌 인·줌 아웃, 스크롤, 그리고 리부트 기능 등이 윈도, 맥, 리눅스 컴퓨터에서 지원되며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다.

▲ 팀뷰어와 함께 양손 가벼이 여행을 떠나자!

팀뷰어를 사용하면 데스크톱에 있는 파일, 애플리케이션, 음악, 영화를 비롯한 모든 자료에 접근할 수 있다. 여행지의 사진을 자유로이 이동시킬 수도 있고 자신의 데스크톱에 있는 사진, 영상, 음악 등을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다.

팀뷰어 앱은 개인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모바일 기기와 원격 제어하려는 데스크톱에 팀뷰어 소프트웨어만 설치돼 있으면 누구나 쉽게 모바일에서 컴퓨터로 원격제어를 실행할 수 있다. 팀뷰어 앱은 안드로이드, iOS, 윈도8·RT, 그리고 윈도폰8 플랫폼을 지원한다.

팀뷰어는 모든 원격 접속을 암호화하기 때문에 사용자 데이터는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제 팀뷰어와 함께라면 보안 걱정 없이 휴가지에서 자유롭게 음악, 사진,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팀뷰어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팀뷰어 모바일 디바이스용 애플리케이션이나 팀뷰어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