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BCO, 액티브매트릭스 BPM3.0으로 BPM에 고속 데이터 도입
상태바
TIBCO, 액티브매트릭스 BPM3.0으로 BPM에 고속 데이터 도입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5.1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BCO소프트웨어가 기업들이 끊임없이 변하는 환경에 효과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해주는 BPM(business process management) 제품군의 후속 버전인 ‘TIBCO 액티브매트릭스(ActiveMatrix) BPM 3.0’을 발표했다.

모든 업종의 기업들은 이벤트 중심의 프로세스와 고속 데이터(Fast Data)를 사업에 도입해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한 활동적인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혁신을 추진해야 한다.

액티브매트릭스 BPM3.0은 기업들이 실시간 이벤트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일단의 강력한 새 역량을 도입해 궁극적으로 기업 고객의 전체적인 경험을 향상시키면서 사업 결과를 개선한다.

매트 큐인 TIBCO CTO는 “오늘날 고속 데이터(Fast Data) 및 사물 인터넷과 같은 획기적인 기술의 시대에 기업들은 기존의 사업 프로세스를 단순히 자동화시키는 것에서 더 나아가 디지털화 시켜야 한다”며 “디지털화에는 사업 성공을 위한 파괴와 혁신을 활용해 고객들이 새로운 경제와 시장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포함되는데 액티브매트릭스 BPM3.0으로 고객들은 이처럼 새로운 첨단 기술을 수용하고 현 상황 및 현 시점에 가장 가능한 프로세스를 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업 전체적으로 매 초 마다 수많은 이벤트들이 사람, 프로세스 및 시스템에서 만들어진다. 액티브매트릭스 BPM3.0은 실시간으로 올바른 이벤트에 반응할 수 있는 유연한 프로세스를 제공해 이벤트 중심의 BPM으로 안내함으로써 기업들이 조직 내에서 발생하는 이벤트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고 모든 채널에서 맥락에 맞는 대화를 할 수 있도록 한다.

기업들은 매트릭스 BPM3.0으로 단일 솔루션에서 완전한 스펙트럼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스타일(예: 사례 관리, 다이내믹, 이벤트 중심)을 설계하고 실행해 추가 제품 또는 맞춤 코딩의 필요를 없앰으로써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더욱 빠른 타임 투 마켓으로 사업성과를 개선할 수 있다. 한편 TIBCO 액티브매트릭스 BPM3.0은 5월 중순에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