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모바일 보안 솔루션, 프랑스 ANSSI CSPN 보안 인증 획득
상태바
젬알토 모바일 보안 솔루션, 프랑스 ANSSI CSPN 보안 인증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4.1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젬알토는 자사의 모바일 보안 솔루션 ‘이지오 모바일(Ezio Mobile)’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가 프랑스의 네트워크 및 정보보안 관련 정부기관으로 명성 높은 ANSSI(Agence nationale de la scurit des systmes d'information)로부터 보안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지오 모바일 SDK는 추가 보안 층위로 기능하며 모바일 금융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강화하는 간편하고 비용효율적인 종합 모바일 인증 도구다. 또한 은행들이 다중인증 및 고성능 보호 메커니즘을 통해 멀웨어와 사이버공격에 맞서 모바일 뱅킹 및 결제 서비스를 보호하고 보장할 수 있도록 한다.

모바일 SDK는 어떠한 모바일 금융 애플리케이션과도 손쉽게 통합되기 때문에 모바일 개발자들이 특정 암호화나 모바일 위협 관련 지식 없이도 높은 수준의 보안을 신속하게 실현할 수 있다.

CSPN 인증은 블랙박스 검사를 통해 이지오 모바일 SDK가 업계 선도적인 테스트 기준이 명시한대로 기능함을 보장한다. CSPN은 사업 경험이 풍부한 금융 기관들이 모바일 지갑 결제 운영을 위해 필요로 하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용 고도 보안 등급이다.

하칸 노르드프젤(Hkan Nordfjell) 젬알토 전자뱅킹 및 전자상거래 수석부사장은 “2018년 모바일 뱅킹 사용자 수는 18억명에 이를 전망으로 모바일 뱅킹으로의 전환은 더 이상 트렌드가 아닌 현실로 다가왔다”며 “은행들은 모바일 이지오 보안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적절하고 제대로 된 보호 방식으로 고객 정보와 재산을 지킬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