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구글 넥서스 7’ 2세대 특가 판매
상태바
에이수스, ‘구글 넥서스 7’ 2세대 특가 판매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2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가 출시 이후 품귀 현상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려 온 ‘구글 넥서스 7(Nexus 7)’ 2세대의 한정수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수스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 마켓을 통해 넥서스 7 2세대를 500대 한정으로 19만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넥서스 7 2세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Qi무선충전패드, 울트라슬림 보조배터리, OTG메모리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제품 구매 후 구매사이트에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덴마크 음향브랜드 자브라(Jabra) 정품 휴대용&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전달한다.

▲ 에이수스가 구글 넥서스 7 2세대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수스와 구글이 공동 개발한 안드로이드 타블렛 넥서스 7 2세대는 에이수스의 프리미엄 하드웨어 설계 능력과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능들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넥서스 7 2세대는 2013년 7월 출시 후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끌어왔다. 

또 넥서스 7 2세대는 1세대 버전보다 2㎜ 얇은 두께와 50g 줄인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더욱 강화했다. 전면 120만 화소와 더불어 5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어 풍부한 색감의 사진과 또렷한 영상 포착이 가능하다.

넥서스 7 2세대는 퀄컴의 스냅드래곤 S4 프로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2㎇ 메모리 탑재로 더욱 빠른 실행 속도를 제공하고 날렵한 7형 타블렛 화면에 230만 화소의 생생한 풀HD 디스플레이 탑재로 높은 해상도를 갖췄다. 

에이수스 독점 기술인 트루비비드(TruVivid) 기술은 색상의 선명도와 밝기를 향상시키며, IPS 패널은 울트라 와이드 178 도 시야 각도와 함께 생생하면서 디테일이 살아있는 화면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넥서스 7 2세대는 다양한 오피스용 소프트웨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퀵 오피스(Quick Office) 기능 지원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어디서나 데이터에 접근이 가능해 사무 환경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넥서스 7 2세대는 최고의 구글 어플들인 크롬, G메일, 유투브 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사용자에게 최상의 컨텐츠 이용 환경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