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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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란지교소프트,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4.09 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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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52시간 근무제, 유연근로제 등 다양한 근무 형태 대응 지원

지란지교소프트가 근로시간 관리 솔루션 '오피스밸런스(OfficeBalance)'를 출시했다. 솔루션은 최신 인사 관련 법규를 반영했고, 주 52시간 근무제와 유연근로제 등 근로기준법 개정에 따른 다양한 근무 형태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피스밸런스에 탑재된 주요 기능은 ▲일반·선택·시차출퇴근·탄력근무제 제공 ▲PC OFF ▲PC·Mobile 연동 ▲실시간 근태관리 ▲이석관리 ▲통합 대시보드 등이다. 특히 ▲유연근무제 맞춤 근로환경 제공 ▲근태관리 자동화 ▲도입 전/후 노무사 컨설팅 무상 제공 ▲주 52시간 근로기준법 준수 ▲근로 감사 대비 증거자료 활용 등에 대응이 가능하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희망 기업에 오피스밸런스 20% 가격 할인, 주 52시간 관련 전문 노무사 무상 컨설팅 지원, 유튜브 프리미엄 1년 이용권 증정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9월에는 클라우드형도 출시된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26년간 쌓은 엔드포인트 보안 노하우로 타사 대비 안정적인 PC OFF 기능을 제공하겠다"며 "전문 기술력과 검증된 신뢰도, 차별화된 고객 지원을 통해 인사 혁신을 원하는 기업들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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