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인디앤드코리아, 기업 대상 영업력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지란지교소프트-인디앤드코리아, 기업 대상 영업력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12.01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와 인디앤드코리아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인디앤드코리아의 복지몰 가입 기업을 대상으로 근태 관리 솔루션과 복지 및 편의 제도 제공을 통한 경쟁력 강화에 협력한다.

지난 2015년 설립한 인디앤드코리아는 임직원의 복지 향상을 위한 맞춤형 복지몰 구축/운영 사업을 하는 IT 서비스 기업이다. 인디앤드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복지 플랫폼 ‘복지드림’은 대기업 퀄리티의 복지 서비스를 중소기업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기업 상생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

현재 약 1,000여 개의 기업과 상품 유통 제휴를 통해 가격 경쟁력이 있는 상품들을 공급하고 있으며, 여행·항공·숙박·테마파크·교육·상조·보험·자기계발 등 산업별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 폭넒은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고객사의 업무 효율 및 복지∙편의 증진을 위해 ▲주 52시간 근로 시간 관리 솔루션 제공 ▲노무사 무상 컨설팅 제공 ▲교육∙설명회 등 HR 관련 서비스 제공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상호 협력한다.

지란지교데이터는 이를 통해 기업별 근무제 패턴, 복지·편의 형태, 업무 환경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근태 솔루션 업그레이드와 마케팅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오상훈 인디앤드코리아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으며 지란지교소프트 고객사들이 복지드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 서로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은 “인디앤드코리아와의 협약은 복지몰 고객사 및 관계사에 최적화된 업무 환경 정착 및 복지∙편의 증대를 활성화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큰 의의가 있다. 전문 기술력, 고객 지원, 협업 솔루션 등으로 기업의 업무 효율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