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자사 커넥티드 시큐리티 솔루션 확장 발표
상태바
주니퍼, 자사 커넥티드 시큐리티 솔루션 확장 발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2.2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및 방화벽에 암호화 트래픽 분석 기능 추가, 선 엑세스 솔루션은 보안 인텔리전스에 통합

[CCTV뉴스=최형주 기자] 주니퍼 네트웍스(이하 주니퍼)가 지능형 위협 방지 클라우드, SRX 시리즈 방화벽 등 자사의 커넥티드 시큐리티(Connected Security)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암호화된 트래픽 분석 기술을 추가하고, 무선 엑세스 솔루션인 미스트를 보안 인텔리전스에 통합했다.

주니퍼는 이번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액세스, 캠퍼스, WAN 및 데이터센터를 포괄하는 네트워크 모든 부분의 암호화 여부와 관계없이 조직 내 모든 트래픽을 보호하는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앞으로 주니퍼 ATP 클라우드 및 SRX 시리즈 방화벽의 암호화된 트래픽 분석 기능으로 식별이 어려운 악성 봇넷 트래픽까지 탐지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조직 내에서는 많은 리소스가 소모되는 SSL 암호 해독 없이도 암호화된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 확보와 정책 제어를 컨트롤을 높일 수 있다.

미스트에서의 SecIntel 구현은 무선 엑세스를 주니퍼의 커넥티드 시큐리티(Juniper Connected Security)에 완전하게 통합하는 중요 단계다. 미스트 이용 고객들은 주니퍼 SRX 시리즈 방화벽과 ATP 클라우드에 의해 탐지되는 위협 경고를 수신할 수 있고, 이로 인해 관리자는 사용자와 기기가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될 때 보안 위협을 신속하게 평가할 수 있다.

사만사 마드리드(Samantha Madrid) 주니퍼 부사장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기존 네트워크 인프라를 활용해 위협 인식 네트워크(Threat-Aware Network)를 구축해야 한다”며 “발표한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암호화된 트래픽 내부 위험을 탐지하고, 보안 인텔리전스를 미스트에 통합시킴으로써 네트워크의 보안 인텔리전스를 한층 더 강화시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