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 샤오미 미스케일 체중계 한국버전 선봬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샤오미 미스케일 체중계 한국버전 선봬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7.0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마트레이드가 한국형 제품으로 정식 출시된 샤오미 체중계 ‘미스케일’을 오늘 옥션 올킬 행사를 통해 선보인다.

이번 샤오미 미스케일 체중계는 대한민국 국가기술표준원 법령에 의거해 kg단위로만 사용할 수 있도록 정식 한국버전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샤오미 본사에서 직접 작업이 완료된 정식 한국형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이번 옥션 올킬 행사를 통해 2만2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 코마트레이드가 한국형 제품으로 정식 출시된 샤오미 체중계 ‘미스케일’을 옥션 올킬 행사를 통해 선보인다.

샤오미 미스케일 체중계는 초정밀 감지 센서를 탑재해 100g의 미세한 변화를 감지 할 수 있으며, 체질량 지수(bmi)와 체형까지 모두 분석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앱과 연동하여 신체 변화의 곡선 그래프를 기록해주어 더욱 구체적인 분석이 가능하다.

또 목표 체중을 설정해 놓으면 다이어트 기간 섭취량까지도 조절할 수 있도록 분석해줘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줄 수 있다. 게다가 100g의 물 한잔까지 정확하게 인식이 가능한 스마트 체중계로서 체질량 지수, 체형 등을 분석해준다.

이준석 코마트레이드 대표는 “샤오미 본사에서 직접 작업이 완료된 한국형 샤오미 체중계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며, 한국어 설명서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며 “AS 관리도 철저히 하여 더욱 소비자들이 제품을 신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