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타임, 가족과 머물기 좋은 호텔 엄선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상태바
호텔타임, 가족과 머물기 좋은 호텔 엄선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29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타임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급호텔과 유명 리조트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위드이노베이션의 호텔 예약 애플리케이션(앱) 호텔타임은 5월4일부터 7일까지 가족과 머물기 좋은 호텔·리조트를 엄선해 최저가로 내놓는 ‘5월 연휴 가족여행, 사전예약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호텔타임 이용자는 ‘웨스틴조선 부산’을 비롯해 ‘베스트웨스턴 제주’, ‘라마다 서울 강남 호텔’ 등 가족 단위 방문객에 특화된 서비스를 내세운 인기 호텔 및 리조트 60여 곳을 최대 80%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객실당 3인 이상이 투숙할 수 있으며 어린 자녀들이 좋아하는 워터파크, 가족 휴양을 위한 스파 시설, 그리고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로 구성됐다.

회사는 “이번 사전예약 행사를 통한 일일 숙박비는 8만원 내외로 가족여행이나 어버이날 선물로 손색없다”고 설명했다.

특가전에 참여하는 호텔 별로, 뷔페 이용권과 주요 관광지(제주 테디베어뮤지엄, 헬로키티아일랜드) 입장권, 레이트 체크아웃 등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연휴에 임박하면 가격이 크게 오르는데다 원하는 조건의 객실을 찾을 수 없어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고려,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특급호텔을 만족스러운 가격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