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호텔타임’ 이용하면 전국 주요 호텔 최대 80% 할인
상태바
설 연휴 ‘호텔타임’ 이용하면 전국 주요 호텔 최대 80% 할인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2.0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이노베이션의 타임커머스 애플리케이션 ‘호텔타임’이 서울, 강원, 부산, 경주, 제주 등 전국 주요 호텔 및 리조트를 대상으로 설 연휴 특가전을 실시한다.

호텔타임에 따르면 이번 설 연휴 이벤트를 통해 호텔 예약자들은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텔타임과 함께 특가 행사에 나서는 곳은 더 클래식 500 팬타즈(서울), 한화 리조트 설악 쏘라노(강원), 호텔 농심(부산), 한화리조트 경주, 그리고 휘닉스 아일랜드(제주) 등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닷새간 진행된다.

▲ 호텔타임 설 연휴 특가전에 참여하는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 전경. 제주도의 비경으로 알려진 섭지코지에 위치한 자연친화적인 종합 리조트다.

이번 호텔타임 특가 행사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예를 들어 호텔타임에서 더 클래식 500 팬타즈의 스위트룸을 예약할 경우 정상가에서 할인돼 최대 8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기 호텔과 리조트가 위치한 지역의 특산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제주 섭지코지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에 묵으면 수제 마멀레이드, 제주 감귤파이 등 제주도 특산 디저트가 증정된다. 또 ‘한화 리조트 설악 쏘라노’ 이용시 ‘워터피아 입장권(2매)’을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29일까지 신규고객과 이벤트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5000원 호텔타임 할인권’이 증정된다.

문지형 위드이노 커뮤니케이션팀 총괄은 “가족, 연인과 멋진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설 연휴 호텔타임 특가 및 패키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