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로 ‘여기어때’·‘호텔타임’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상태바
롯데카드로 ‘여기어때’·‘호텔타임’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03.0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이노베이션이 롯데카드와 손잡고 ‘여기어때’ 또는 ‘호텔타임’에서 롯데카드 이용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위드이노베이션(이하 위드이노)은 오는 31일까지 중소형숙박 O2O ‘여기어때’나 호텔 타임커머스 ‘호텔타임’에서 롯데카드로 ‘바로예약’ 서비스를 이용하면 2만원 이상 결제시 2000원, 4만원 이상 결제시 4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 결제자 50명에게 ‘4만원 여기어때 할인쿠폰’을, 호텔타임 결제자 50명에게 ‘7만원 호텔타임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위드이노베이션이 롯데카드와 손잡고 ‘여기어때’ 또는 ‘호텔타임’에서 롯데카드 이용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로예약은 앱에서 객실정보와 예약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결제까지 진행할 수 있는 기능이다. 고객은 원하는 객실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고 제휴점은 ‘노쇼(No show)’ 위험을 줄여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다.

문지형 위드이노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여기어때와 호텔타임 이용자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와 손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여기어때는 지난 12월 바로예약 시스템을 선보임과 동시에 ‘만실표시 기능’을 탑재해 이용자의 편의성과 제휴점 객실 운영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 호텔타임은 전국 주요 특급호텔과 리조트의 당일 남은 객실을 최대 80% 저렴하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