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서비스 출시 2주년 맞이 반값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여기어때, 서비스 출시 2주년 맞이 반값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4.0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로예약 결제 1000명 대상 50% 쿠폰 제공

위드이노베이션(이하 위드이노)의 숙박 애플리케이션(앱) ‘여기어때’가 서비스 출시 2주년을 맞아 ‘바로예약’ 반값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용자들이 할인 혜택을 폭넓게 받을 수 있도록 당첨 규모를 1만7000명 규모로 대폭 늘렸다. 오는 17일까지 바로예약 결제자를 대상으로 매일 1000명을 선정해 숙박 예약50% 쿠폰을 제공한다.

▲ 여기어때가 바로예약서비스 출시 2주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반값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대실 예약 시 대실 예약 50% 쿠폰을 숙박 예약 시 숙박 50% 쿠폰을 증정한다. 최대 혜택 금액은 2만원이다.

바로예약은 하나의 앱에서 숙박업소 정보탐색과 예약, 결제까지 가능한 여기어때만의 서비스다.

‘예약하기’→’객실선택 및 예약자 정보 입력’ →’예약자 정보 확인’ 등 3단계만에 결제를 마칠 수 있다. 그리고 지역, 역주변, 테마별 등 다양한 조건으로 원하는 숙박업소를 선택하고, 신용카드나 휴대폰, 카카오페이 등으로 결제할 수 있다.

바로예약 활성화를 위해 여기어때는‘휴대폰 결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30일까지 바로예약 시 결제수단을 휴대폰결제로 선택하면 1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이외에 여기어때는 4월 혜택존 이벤트를 마련하고 제휴업소 방문 후 객실, 프론트 등을 통해 혜택받기 인증한 이용자 10명에게 봄 소풍 필수품 라탄바구니 등 경품을 준다.

여기어때 혜택존은 혜택존 스티커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면 인증과 동시에 포인트 적립, 각종 쿠폰이 제공되는 서비스다.

더불어 4월 리뷰 이벤트를 열고 여기어때의 제휴업소 방문 후 리뷰를 작성하면 매주 월요일마다 우수후기를 선정, 숙박 초대권을 증정한다. 숙박업소 이용 후, 다른 이용자들이 숙소 선택 시 참고할 만한 양질의 후기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문지형 위드이노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서비스 오픈 2년여만에 중소형호텔 이용 문화가 '양지화'되고, 서비스 개선이 빠르게 이뤄지고 있다”며 “당사 고유의 ’중소형호텔 인식개선을 위한 혁신프로젝트’ 등을 앞세워 이용자와 숙박업계가 함께 만족하는 모델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