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여배우 뷰티 노하우 ‘국화수’ 2화 공개!
상태바
SKB, 여배우 뷰티 노하우 ‘국화수’ 2화 공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6.03.2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이하 SKB)가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인 옥수수(oksusu)에서 화제를 모은 국가화장품수사대(국화수) 영상 2화를 오픈한다.

국화수는 국내 유명 여배우들에게 화장법을 전수하고 있는 뷰티 전문가들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각종 뷰티 제품을 비교 분석하고 정보와 재미를 제공하는 리뷰테인먼트(Reviewtainment) 프로그램이다. 리뷰와 하우투 전문 동영상 채널인 ‘허니팁스(HONEYTIPS)’에서 처음 선보인 영상으로, 지난 23일부터 옥수수에서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국화수 1화는 환절기 필수화장품인 수분크림을 주제로 신상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비교했다.

▲ SKB가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인 옥수수에서 화제를 모은 국가화장품수사대(국화수) 영상 2화를 오픈한다.

특히 미녀 배우들의 뷰티숍으로 유명한 ‘뮤제네프’ 김활란 원장은 피부 타입별 제품선택이 고민된다면 T존에는 수분라인을, U존에는 유수분 라인을 선택해 부위 별로 다른 수분크림을 쓰는 것이 좋다는 노하우를 전했다.

더불어 자신의 피부가 지성이라고 수분크림을 안 바르면 2주만에 극건성으로 변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국화수 2화는 30일 오전 9시30분에 공개될 예정이다. 국화수에서 선정한 최고의 마스카라를 공개, 메이크업의 화룡점정인 마스카라에 대한 궁금증과 미스터리를 파헤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