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부스트↑UP 2포트 스위블 충전기+콘센트’ 출시
상태바
한국벨킨, ‘부스트↑UP 2포트 스위블 충전기+콘센트’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벨킨이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고 동시에 컴퓨터 및 일반 가전제품에 AC 전원 공급이 가능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컴팩트한 벨킨 부스트(BOOST)↑ UPTM 2포트 스위블(Swivel) 충전기+콘센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벨킨 부스트↑ UP 2포트 스위블 충전기+콘센트는 가정이나 사무실은 물론 외부에서도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가전제품에 AC 전원 공급이 가능한 멀티 포트 충전 솔루션으로 2개의 범용 USB 포트와 AC 콘센트가 함께 탑재돼 있는 제품이다.

▲ ‘부스트↑UP 2포트 스위블 충전기+콘센트’

2개의 범용 USB 포트는 최대 2.4A의 출력으로 아이폰 6, 아이폰 6s, 아이패드 에어 2, 삼성 갤럭시, LG V10 및 G 시리즈 등 대부분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충전기를 콘센트에 연결시 다른 가전제품의 전원 연결은 할 수 없는 기존 충전기와는 달리 AC 콘센트가 함께 탑재돼 있어 컴퓨터, 노트북을 비롯한 AC 전원 공급이 필요한 일반 가전제품을 동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제품의 활용도가 높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360도 회전이 가능해 여러개의 전원이 연결돼 있는 콘센트에서도 공간 활용도가 높아 다른 콘센트의 사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USB 케이블 미포함 제품이며 가격은 3만68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