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태블릿 PC 위한 범용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출시
상태바
한국벨킨, 태블릿 PC 위한 범용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1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모두 호환 사용 가능

한국벨킨이 애플·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사용자를 위한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 벨킨 모바일 와이어리스 키보드 케이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애플·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모두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2대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페어링할 수도 있다.

▲ 한국벨킨이 애플·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사용자를 위한 벨킨 모바일 와이어리스 키보드 케이스를 출시한다.

벨킨 모바일 와이어리스 키보드 케이스는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키보드 케이스다. 슬림하고 가벼워 비즈니스 미팅이나 여행 중에도 부피감 없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 벨킨 고유의 트루타입(TruType) 키보드를 탑재해 키보드 터치감이 부드럽고 키 간격이 넓어 보다 빠른 타이핑이 가능하다.

특히 이 제품의 강점은 애플 아이패드, 삼성 갤럭시 탭, LG G 패드 등 iOS·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모두 호환해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2대의 스마트 디바이스 동시 페어링이 가능해 태블릿 PC는 물론 스마트폰으로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 회신할 때 바로 키보드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등 사용자의 기기 활용폭을 넓힌다.

키보드의 커버 역할을 하는 킥 스탠드는 최대 2대의 디바이스를 거치할 수 있으며 디바이스 거치 시 안전하게 고정시킨다. 이외에도 두 가지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 영화, 음악, e-북 등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감상하거나 문서 작업 시 태블릿 PC의 화면을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내장된 충전용 배터리는 충전시 최대 16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고 대기 모드에서는 최대 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킥스탠드 케이스를 열면 키보드가 켜지고 닫으면 꺼지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정윤경 벨킨 아시아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직장인 94%가 사용 목적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 디바이스 여러 대를 사용하고 있는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iOS, 안드로이드 등 운영체제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벨킨은 향후에도 태블릿 PC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키보드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사용자들에게 더욱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