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모바일, 군부대 병영문화 혁신 공로 인정받아
상태바
캠프모바일, 군부대 병영문화 혁신 공로 인정받아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10.1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방부 주최 ‘소통채널 우수부대 표창 수여식’서 감사패 수여

캠프모바일이 그룹형SNS 밴드(BAND)를 이용한 병영문화혁신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방부에서 주최한 ‘소통채널 우수부대 표창 수여식’을 통해 감사패를 받았다.

캠프모바일은 지난 2014년 9월 대한민국 육군과 협약을 맺고 병영문화 혁신 및 소통 장려를 위해 육군밴드 개설을 지원한 바 있다. 현재 약 2만5000개 이상의 육군밴드가 개설됐으며 28만명의 이용자들이 사용하고 있다.

▲ 캠프모바일이 국방부에서 주최한 ‘소통채널 우수부대 표창 수여식’을 통해 감사패를 받았다

실제로 육군이 실시한 육군밴드 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육군밴드가 군 생활 적응에 도움이 됐다고 응답한 비율이 88%, 군생활에 대한 안심도가 증가했다고 응답한 비율이 97%로 나타났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캠프모바일은 밴드를 통해 가장 적극적으로 부대원과 부모님간의 소통을 지원한 육군 포병학교 928포병대대 2포대 포대장 윤영준 대위에게 열혈밴드리더상을 수여했다.

윤 대위는 육군밴드를 이용해 군부대에서 명절을 보내거나 장병이 안전하게 휴가를 복귀한 모습 등을 게시하는 등 부모와 장병간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노력했다.

이람 캠프모바일 대표는 “밴드가 건강하고, 긍정적인 병영문화 혁신을 만들어가는 소중한 창구로 활용되고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캠프모바일은 육군이 밴드를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추가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