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화번호 식별 앱 ‘후스콜’, 밴드 멤버 연락처 연동 기능 제공
상태바
글로벌 전화번호 식별 앱 ‘후스콜’, 밴드 멤버 연락처 연동 기능 제공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프모바일이 제공하는 글로벌 전화번호 식별 어플리케이션 후스콜이 그룹형 SNS 밴드(BAND)와 함께 ‘밴드 멤버 연락처 연동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능을 설정하면 같은 밴드에 가입한 멤버로부터 전화가 걸려올 경우 후스콜이 밴드에 적용돼있는 상대방 프로필 사진과 이름 및 전화번호를 보여준다.

상대방의 연락처가 스마트폰에 저장돼있지 않아도 연동 기능을 이용하면 전화번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회사밴드에 함께 가입돼있는 동료, 학부모밴드를 함께 이용하는 이웃 학부모 등 다양한 밴드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 캠프모바일이 제공하는 글로벌 전화번호 식별 어플리케이션 후스콜이 그룹형 SNS 밴드(BAND)와 함께 ‘밴드 멤버 연락처 연동 기능’을 제공한다.

해당 기능은 연락처를 공개하도록 설정된 밴드 멤버에 한해 적용되며 자신의 연락처 공개를 수락한 이용자만 상대방에게 프로필이 보여지기 때문에 개인정보 노출에 대한 염려가 없다.

후스콜 앱 내 프로필 설정 영역이나 밴드 앱에서의 밴드별 멤버 보기 페이지에서 ‘밴드 연동하기’ 기능을 설정하면 이용할 수 있다.

밴드 멤버 연락처 연동 기능은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 홍콩 등 밴드와 후스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글로벌 이용자들에게도 추후 적용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캠프모바일 이람 대표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서비스로 빠르게 성장하는 후스콜이 밴드와 규모를 나란히 하면서 충분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후스콜은 차별화된 기술과 높은 시장점유율을 바탕으로 이용자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