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SBS, 연동형 T-커머스 출시 위해 ‘맞손’
상태바
LG유플러스-SBS, 연동형 T-커머스 출시 위해 ‘맞손’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3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SBS와 함께 IPTV 기반의 T-커머스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양사가 이번에 선보인 T-커머스는 TV 시청자에게 ‘광고’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로 TV 시청 중에 PPL 상품정보를 받아보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광고시간에는 프로모션 참여 및 광고 상품 구매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LG유플러스와 SBS가 IPTV 기반의 T-커머스 서비스를 출시한다.

특히 화면에 상품안내버튼이 나올 때 리모콘 빨간키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에 대한 정보 혹은 구매 페이지를 스마트폰으로 받아 볼 수 있는 2nd 스크린 기능이 제공돼 TV 시청을 방해하지 않고 이용 가능하다. 관련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및 쇼핑몰은 펀진이 제공한다.

양사는 7월1일부터 SBS·SBS 골프 채널을 시작으로 연내 SBS FunE·SBS 플러스·SBS 스포츠·CNBC·MTV 등 7개 채널로 확대할 계획이다.   

박종욱 LG유플러스 IPTV사업담당 상무는 “고객에게 TV를 시청하면서 가치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인포머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