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고객 데이터 활용 혁신 돕는 '신규 서비스 플랫폼' 발표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고객 데이터 활용 혁신 돕는 '신규 서비스 플랫폼' 발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10.0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가 고객 데이터 활용 혁신을 돕는 신규 서비스 플랫폼 '포트웍스 데이터 서비스'와 '퓨어 퓨전'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를 통해 퓨어스토리지는 클라우드와 같이 스토리지를 자동화 및 구현하는 플랫폼으로 인프라스트럭처와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긴밀하게 통합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개된 포트웍스 데이터 서비스는 쿠버네티스를 위한 서비스형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으로 데브옵스 엔지니어들이 클릭 한 번으로 프로덕션급의 매니지드 데이터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은 이를 통해 전문적인 지식 없이도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할 수 있다.

퓨어 퓨전은 제한 없는 확장을 위해 설계된 자동화된 셀프 서비스 코드형 스토리지 플랫폼으로 고객이 클라우드 운영 모델을 어디서나 구현하고, 전통적인 스토리지를 클라우드 서비스와 같이 구동, 운영 및 소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찰리 쟌칼로 퓨어스토리지 최고경영자(CEO)는 “퓨어스토리지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와 인공지능, 머신러닝 및 고급 데이터 분석과 같은 현대적인 애플리케이션의 도입이 증가함에 따라 조직들이 필요로 하는 간소성과 안정성을 대규모 환경에서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퓨어스토리지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혁신을 통해 API와 서비스형 제품으로 개발자들이 인프라를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자사의 목표를 더욱 발전시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