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트러스트래디어스 '최고 등급 어워드' 수상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트러스트래디어스 '최고 등급 어워드' 수상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6.1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는 자사 플래시어레이 및 플래시블레이드가 트러스트래디어스의 '최고 등급 어워드'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퓨어스토리지 관계자에 따르면, 플래시어레이와 플래시블레이드는 각각 342개와 44개 이상의 고객 리뷰로부터 측정된 트러스트래디어스 점수에서 10점 만점 중 9.4점과 9.1점을 기록하며 엔터프라이즈 플래시 어레이 스토리지 분야와 오브젝트 스토리지 분야 리더로 선정됐다.

트러스트래디어스의 최고 등급 어워드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수여되며, 애널리스트들의 의견이나 트러스트래디어스 고객의 지위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플래시어레이는 메인스트림 엔터프라이즈를 위해 설계된 최초의 올플래시 NVMe 초고속 통합 스토리지며, 플래시블레이드는 현대적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초고속 통합 파일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다. 퓨어스토리지의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은 현대적 데이터 경험을 지원하고 간소성, 유연성 및 안정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댄 코겐 플래시어레이 제품 담당 수석부사장(VP)은 “이번 수상 소식은 엔터프라이즈 플래시 스토리지에서 궁극적으로 조직이 데이터를 다루는 방식을 최적화하기 위한 퓨어스토리지의 노력을 증명했다. 비즈니스의 변화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현대적 비즈니스의 니즈를 지원할 수 있는 동급 최강의 블록 스토리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