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현대적 애플리케이션 운영 위한 환경 지원
상태바
퓨어스토리지, 현대적 애플리케이션 운영 위한 환경 지원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5.1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가 연례 콘퍼런스 ‘퓨어//액셀러레이트 디지털’을 개최하고, 현대적 데이터 경험에 대한 차세대 비전과 전략을 발표했다. 퓨어스토리지 관계자는 새로운 혁신과 클라우드 레디 솔루션으로 기업은 무질서한 데이터를 명확한 비즈니스 기회와 결과물로 전환하고 현대적 애플리케이션을 혁신 및 도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대적 애플리케이션의 고유한 속성을 지원하려면 새로운 사고방식과 아키텍처가 필요하다. 퓨어스토리지는 인프라를 현대화하는 혁신으로 디지털 퍼스트 시대에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데 필요한 역량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퓨어스토리지는 멀티 클라우드 환경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스토리지를 재정의하는 한편, 어디에서든 클라우드의 장점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해 데이터 사일로 및 벤더 종속성과 같은 기존 인프라의 문제점을 제거한다.

아울러, 포트웍스 포트폴리오와의 API 통합으로 컨테이너형 애플리케이션 및 컨테이너 어웨어 데이터 보호를 위한 온-디맨드 프로비저닝을 단순화하며, 포트웍스 엔터프라이즈 2.8을 통해 코드형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퓨어스토리지의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뿐만 아니라 VM웨어 탄주와 새롭게 통합된 포트웍스를 통해 고객들은 쿠버네티스의 활용 범위를 확장할 수 있다. 포트웍스는 플래시어레이 및 플래시블레이드의 동적 스토리지 프로비저닝과 같은 새로운 기능과 퓨어1을 통한 통합 가시성 및 지원을 통해 클라우드, 베어메탈 인프라스트럭처, 퓨어스토리지 어레이 및 경쟁사의 스토리지 솔루션에서 컨테이너화된 워크로드를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략이 확산되는 가운데, 고객들은 현대적 애플리케이션 운영을 위해 일관된 환경이 필요하다. 이에 새로운 포트웍스 엔터프라이즈 2.8은 어디에서든 클라우드와 같은 경험을 쿠버네티스 애플리케이션에 제공하며, 쿠버네티스 환경을 광범위하게 지원한다. 포트웍스 엔터프라이즈 2.8은 2021년 6월부터 이용할 수 있다.

찰리 쟌칼로 퓨어스토리지 CEO는 “현대적 데이터 경험을 구현하려면 데이터 인프라의 현대화, 고객 경험의 현대화 및 현대적 애플리케이션의 도입이라는 세 단계가 필요하다. 퓨어스토리지는 이와 같은 비전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차세대 서비스 및 제품을 운용할 수 있도록 코드형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퓨어//액셀러레이트 디지털 행사에서 퓨어스토리지는 업그레이드된 퓨어1 디지털 익스피리언스를 발표했다. 새로운 퓨어1 디지털 익스피리언스는 자동 모니터링과 AI 기반 추천 기능, 셀프 서비스 관리 및 간단한 디지털 조달 프로세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