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전,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1주년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디비전,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1주년 컨퍼런스 개최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8.3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여 개 BSC 기반 프로젝트 참여...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대체불가능토큰(NFT)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과 함께 BSC의 1주년을 기념한 컨퍼런스를 자사 메타버스 공간에서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2021: 비욘드 더 빅뱅(Beyond the Big Bang)'을 슬로건으로 오는 9월 8일부터 13일까지 총 6일 간 진행된다. 알파카 파이낸스, 아케인 네트워크, 커브그리드, 바운스, 체인스텍, 알파쿼크, 믹스마블 등 30여 개 BSC 기반 프로젝트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디비전 네트워크는 이번 행사에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월드’를 지원한다. 디비전 월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박람회 콘텐츠와 디비전 팀의 기술을 적용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컨퍼런스 참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복안이다.

사전신청은 누구나 디비전 네트워크의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참고로 디비전 월드는  윈도와 맥 PC 버전, 안드로이드 모바일 접속을 지원한다.

디비전 월드는 게임이나 전시회 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으로도 확장할 수 있고, 생태계 참여자들은 메타버스 내에서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하다.

특히 이번 BSC 1주년 기념 컨퍼런스는 디비전 네트워크 팀이 제작한 스페셜 바이낸스 홀에서 진행되며, 디비전 팀이 다년 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확보한 기술이 대거 적용된다. 영상 스트리밍, 영상통화, 캐릭터 감정 표현 및 모션 등을 포함해 디비전의 메타버스를 통해서만 즐길 수 있는 기능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블록체인 기업들이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참여자는 프로젝트 관리자와 실시간 채팅을 진행하거나 원하는 자료를 문서, 영상 등으로 공유할 수도 있다.

엄정현 디비전 네트워크 대표는 “최근 다양한 기관, 기업, 프로젝트와 협업해 메타버스 컨퍼런스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넘어서 모두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는 BSC 1주년 기념 컨퍼런스 주최를 기념해 디비전 월드에서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행사기간과 동일하며, 상세 내용은 행사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