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전 ‘DVI’ 토큰, 글로벌 가상자산거래소 게이트아이오 상장
상태바
디비전 ‘DVI’ 토큰, 글로벌 가상자산거래소 게이트아이오 상장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09.1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오후 7시 거래 개시...DVI/USDT 페어 지원

대체불가능토큰(NFT)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는 10일 자사의 유틸리티 토큰 ‘DVI’가 글로벌 가장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에 상장된다고 밝혔다.

게이트아이오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디비전 네트워크의 DVI 상장을 공식 발표했다. 한국 시간 기준 거래는 10일 오후 7시에 시작되며, DVI 토큰을 지원하는 페어는 DVI/USDT다.

이로써 디비전의 DVI 토큰은 기존 비트렉스와 인도닥스에 이어 게이트아이오까지 3곳의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해졌으며, 그만큼 전 세계 사용자들이 더 용이하게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졌다.

이번 상장을 기념해 게이트아이오는 자사의 스타트업 프로그램을 통해 총 20만 5000 DVI 토큰을 스페셜 에어드랍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이트아이오의 스타트업 프로그램은 우수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발굴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DVI 토큰은 디비전 네트워크의 메타버스 생태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이다. 디비전 네트워크의 생태계 참여자는 DVI 토큰을 보유함으로써 NFT 캐릭터와 아이템을 맞춤 제작·거래할 수 있다. 사용자는 이러한 활동을 통해 메타버스 생태계에서 가상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엄정현 디비전 네트워크 대표는 “이번 상장은 디비전 네트워크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와 더불어 현재 진행 중인 BSC 1주년 기념 컨퍼런스 행사도 성공적으로 운영해 세계를 선도하는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