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BS, ‘중소기업 맞춤 솔루션’ 연이어 런칭
상태바
CKBS, ‘중소기업 맞춤 솔루션’ 연이어 런칭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0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이 중소규모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 솔루션 상품들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CKBS는 지난 4일 유니버셜 로그인 매니저(Universal Login Manager, 이하 ULM)를 런칭했다.

ULM은 중소기업을 고객층으로 설정해 인증/보안 출력에 대한 비용 절약을 돕는 솔루션 상품이다. 사진, 계정&비밀번호, 카드 등 다양한 인증 방법을 통해 허락된 사용자만 해당 기기에 접근할 수 있는 만큼 보안 환경이 잘 갖춰져 있다.

특히 ULM은 별도의 서버 없이도 시스템 구축이 가능해 서버 구축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가진다.

▲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이 중소규모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 솔루션 상품들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또 기본적으로 4가지의 로그인 화면을 제공할 뿐 아니라 회사로고, 폰트 크기, 탭 위치 등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설정을 바꿀 수 있다. 솔루션을 통해 구성원 별 기기 사용량 집계까지 가능해 비용 관리 면에서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사무환경 개선을 위한 CKBS의 노력은 ULM 이외에도 다양한 솔루션 상품들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CKBS는 ULM 런칭에 앞서 코어 베리어블 에디터(Core Variable Editer)와 코아 스캔 플러스(Core Scan PLUS)를 지난 2월에 선보인 바 있다.

코어 베리어블 에디터는 난수 생성이나 바코드, QR코드, 우편코드 등 다양한 코드를 만들어낼 수 있는 상품이다.

이 솔루션을 통해 이미지와 텍스트 가변화 기능으로 사진과 이름이 동시에 들어가는 명함, 사원증, 상장, 청첩장 등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PDF 파일을 정리해 소책자, 명함 등 각종 출력물을 만드는 과정을 간소화 하는 코어 스캔 플러스도 시간과 비용 절약 측면에서 솔루션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이 상품은 페이지 별로 축소/확대 이동, 회전, 자르기 등의 기능으로 PDF 파일의 편집 작업을 돕는다.

더불어 CKBS는 오피스365 판매를 지난 1월부터 시작해 왔다. 오피스365는 메일, 일정, 문서관리, 화상회의를 하나의 클라우드 서버로 제공한다. 정품 제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오피스365에 대한 중소기업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CKBS 관계자는 “기능성이 우수한 복합기 등 사무기기 제품 개발에 힘쓰는 것은 물론 중소기업의 전반적인 사무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경제적이면서도 효율적인 솔루션 상품 런칭에도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