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BS,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MF226dn’ 기부
상태바
CKBS,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MF226dn’ 기부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2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이 제12차 ‘나눔사랑÷(나누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CKBS가 장애인 고용기업 또는 장애인 관련단체에 복합기를 지원하는 행사인 나눔사랑÷(나누기) 캠페인의 12번째 주인공으로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선정됐다.

이에 지난 24일 CKBS는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레이저 복합기 ‘MF226DN’ 증정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상습 관장, CKBS 이일권 전남지사장, CKBS 파트너사 가람시스템의 김일출 대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지난 24일 CKBS는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레이저 복합기 ‘MF226DN’ 증정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상습 관장, CKBS 이일권 전남지사장, CKBS 파트너사 가람시스템의 김일출 대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1988년 개관 이래로 광주지역 장애인들의 장애극복 터전으로 자리 잡아왔다. 또 이 기관은 신체적·정신적으로 장애를 겪는 이들의 사랑방으로 자리매김 했으며 장애인들의 사회 진출의 주춧돌 역할을 수행해왔다.

광주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회서비스팀 박선희 주임은 “외부 공모에 당선됐었던 일이 있을 때면 직원들끼리 알고 끝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캐논에서 직접 증정식을 열어줘 복지관에 계신 많은 분들과 함께 축하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돼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CKBS의 나눔사랑÷(나누기) 캠페인은 장애인 관련 단체에 지원을 해주는 행사로 지난 2011년부터 실시돼 왔다. 더욱이 행사에 지원하는 MF226DN은 CKBS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엔젤위드 직원들이 생산하는 제품으로 그 의미를 배가시켰다.

MF226DN은 100%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레이저 복합기로 무광 블랙 색상에 곡선의 마감처리로 세련된 디자인을 뽐낸다. 또 복합기 상부에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하면서 외부 오염이나 스크래치로부터 쉽게 손상되지 않는 견고함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