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인라이프, 구글 전자결재 ‘닥스웨이브 프리미엄’ 서비스 출시
상태바
소프트웨어인라이프, 구글 전자결재 ‘닥스웨이브 프리미엄’ 서비스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05.02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인라이프가 구글 연동의 워크플로우 서비스인 ‘닥스웨이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스웨이브는 구글 계정과 연동되는 전자결재, 사내 게시판, 조직도 및 연락처 등의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다. 지난해 2월 닥스웨이브 무료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현재 4000여개의 기업이 이용중이다.

닥스웨이브 프리미엄 서비스는 무료 서비스 대비 효율적인 결재시스템과 협업 게시판, 관리자 기능 확대 등의 다양한 부가 기능들을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한 프리미엄 버전에는 양식의 결재 프로세스 자동화, 최대 30개 부서별 게시판, 결재문서 일괄 인쇄 기능 등이 포함된다. 이용료는 1인 기준 월 3000원이며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기업은 최대 2개월동안 무료 평가판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영리 단체 및 교육기관은 간단한 신청서 제출을 통해 닥스웨이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자선, 복지 단체 및 교육기관의 활동을 지지하고 도움을 주고 싶다는 설명이다.

장선진 소프트웨어인라이프 대표는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 출시를 통해 기업의 생산성과 업무환경의 질을 높이는 것이 목표”라고 언급했다.

한편 닥스웨이브는 구글 앱스 공식 리셀러인 위두소프트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스웨이브 회원이 위두소프트를 통해 구글 업무 솔루션인 ‘구글 앱스’(Google Apps)를 도입할 경우 사용료의 10% 할인혜택과 서비스 설치 및 데이터 이관 등의 부가서비스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닥스웨이브 프리미엄 서비스도 3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2일부터 7월31일까지 진행되며 닥스웨이브 블로그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