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담테크, MP3·FM라디오·스피커 올인원 ‘스마트포켓’ 출시
상태바
아이담테크, MP3·FM라디오·스피커 올인원 ‘스마트포켓’ 출시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1.29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담테크가 1~0까지 단독숫자버튼을 탑재해 사용하기 편한 소형 FM라디오 스피커제품을 출시했다.

스마트포켓은 부모님이나 어르신들이 사용하기 쉽도록 퀵 번호버튼을 채택해 원하는 곡이나 FM 주파수를 버튼으로 간편하게 입력하여 청취할 수 있는 모델로서 자체 3W 스피커를 통해 풍부한 사운드를 출력하는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두 가지 색상의 스마트포켓은 작은 세로형 디자인으로 한 손에 쏙 들어와 실내에서는 물론 외출 시나 등산, 레저 활동에서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 눈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세그먼트 액정과 MP3 감상이나 FM라디오 전환을 버튼 하나로 쉽게 바꿀 수 있는 점 등 나이 많으신 분들을 배려한 점도 엿보인다.

▲ 스마트포켓은 부모님이나 어르신들이 사용하기 쉽도록 퀵 번호버튼을 채택해 원하는 곡이나 FM 주파수를 버튼으로 간편하게 입력하여 청취할 수 있는 모델로서 자체 3W 스피커를 통해 풍부한 사운드를 출력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 사용으로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마이크로SD(TF카드)를 저장 매체로 사용해 편하고 용량의 제약 없이 노래를 저장하여 감상할 수 있으며 3.5mm 공용이어폰 연결단자를 채택했다.

800mA 리튬폴리머 배터리에 세로 10cm의 크기, 약 120g 무게의 스마트포켓은 이어폰 청취시 14시간, 중간볼륨 스피커 청취 시 약 6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담테크 관계자는 “스마트폰에서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지만 어르신들이 사용하기에 보다쉬운 작동과 3W의 풍부한 스피커 사운드를 제공하는 스마트포켓이야 말로 부모님 설 선물로 만족할 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스마트포켓은 레드와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아이담테크 쇼핑몰이나 오픈마켓 및 대형 종합쇼핑몰에서 구입가능하다 .가격은 4만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