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신형 차량용 블루투스 카팩 ‘BT-콤보2’ 출시
상태바
2016년 신형 차량용 블루투스 카팩 ‘BT-콤보2’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12.18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기기 전문기업 아이담테크가 스마트폰의 음원을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카오디오에서 쉽게 들을 수 있고 핸즈프리 통화까지 가능했던 BT-콤보에 MP3 재생기능을 업그레이드한 ‘BT-콤보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BT-콤보는 연식이 오래된 차량을 운행하는 사용자에게도 인기가 많았는데 그 이유가 최근 출시되는 차량은 블루투스 카오디오가 기본으로 장착돼 있지만 이전 출시 차량은 블루투스 페어링으로 스마트폰 음원을 재생하는 기능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었다. 또 카오디오에 AUX단자가 없는 차량도 고려하여 FM트랜스미터 기능으로 스마트폰 음원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BT-콤보2는 여기에 SD카드메모리에 담긴 음원을 BT-콤보2의 포트에 꼽기만 하면 MP3를 재생할 수 있어 MP3플레이어 기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BT-콤보2는 여기에 SD카드메모리에 담긴 음원을 BT-콤보2의 포트에 꼽기만 하면 MP3를 재생할 수 있어 MP3플레이어 기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역시 BT-콤보2의 가장 큰 장점은 핸즈프리 통화기능이다. 기본적 핸즈프리 기능에 음악재생 중이라도 전화가 오면 자동적으로 통화모드로 바뀌어 착신이 되도록 개선됐다.

더불어 BT-콤보2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을 충전할 수 있는 충전포트가 2개로 늘어나 2대의 모바일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아이담테크 관계자는 “BT-콤보2 하나면 블루투스 카오디오로 굳이 교체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에 즐겨듣던 음원을 간편하게 웅장한 카오디오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또 핸즈프리와 충전기능, 그리고 MP3 플레이어 기능까지 더해져 매력적”이라고 전했다.

BT-콤보2의 소비자가격은 5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