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플러스-유니세프, ‘LINE X UNICEF’ 브라운 인형 3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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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플러스-유니세프, ‘LINE X UNICEF’ 브라운 인형 3종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2.18 1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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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 프리코인 통해 간편한 기부 돕는 등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 이어가

모바일 메신저 기업 라인플러스가 국제구호단체 유니세프와 함께 18일 ‘LINE X UNICEF’ 브라운 인형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라인플러스와 유니세프 제네바 본부는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조성된 기금을 전 세계 개발도상국 어린이의 보건, 영양, 기초교육 등 어린이 구호 사업에 활용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해당 파트너십에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홍콩, 말레이시아, 인도, 미국, 스페인, 독일, 프랑스 총 12개국의 유니세프 사무소가 참여했다.

라인플러스와 유니세프는 구호 기금 마련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LINE X UNICEF 브라운 인형 3종을 출시했다. 특히 전 세계에서 20만개 이상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이 유니세프 티셔츠를 입고 있는 인형 2종(18cm, 25cm) 이외에도, 35cm 인형은 유니세프를 위해 새로 개발된 타입으로 알려졌다.

▲ 라인플러스가 지난 2월 유니세프와 맺은 글로벌 파트너십 활동의 일환으로, 'LINE X UNICEF' 브라운 인형 3종을 출시했다.

18일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 및 명동역점 스토어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후 가로수길, 이태원 플래그십 스토어 등 국내 전 지점 및 해외 스토어에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신중호 라인플러스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LINE X UNICEF 브라운 인형을 통해 이용자들이 국제구호단체 유니세프의 어린이 구호 활동에 보다 더 관심을 갖게 되길 기대한다"며 “이후에도 이용자들이 모바일 플랫폼 라인을 통해 새로운 형식의 기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유니세프와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인플러스와 유니세프는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이후, 라인 이용자들이 유니세프의 다양한 활동과 전 세계 어린이 소식을 받아볼 수 있도록 11개의 유니세프 공식 계정을 오픈하고, 라인 이용자들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유니세프 기부에 동참할 수 있게 돕는 프리코인 기부 기능을 신설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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