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11 베타 출시…안드로이드 디바이스 무인 엑세스 지원
상태바
팀뷰어11 베타 출시…안드로이드 디바이스 무인 엑세스 지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11.0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사용률 최대 30% 감소, 파일 전송 속도 최대 15배까지 향상

팀뷰어가 자사 주력 소프트웨어인 팀뷰어의 11번째 버전을 출시했다. 팀뷰어는 모바일 업무와 ‘BYOD(Bring Your Own Device)’ 트렌드 확산으로 요구되는 기능들을 강화했다.

팀뷰어 11은 사용자들의 업무 환경에 통합돼 효율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지능형 솔루션으로 강화됐다. 또 팀뷰어 11은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 대한 무인 액세스, 크롬 OS, 헤드리스 리눅스 서버(GUI를 지원하지 않는, headless Linux servers) 지원을 비롯한 가장 간단하면서도 세계 최초인 기술들을 도입했다.

▲ 팀뷰어가 자사 주력 소프트웨어인 팀뷰어의 11번째 버전을 출시했다. 모바일 업무와 ‘BYOD(Bring Your Own Device)’ 트렌드 확산으로 요구되는 기능들이 강화됐다.

팀뷰어 11의 다양한 기능들은 탁월한 속도와 함께 뛰어난 품질과 효율성을 갖춰, 이전 버전에 비해 데이터 사용률을 최대 30% 줄이고 파일 전송 속도를 최대 15배 향상시키는 등 사용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최적화된 원격 지원 경험을 제공한다. 팀뷰어는 새롭게 개선된 툴 바와 향상된 성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 대한 무인 액세스, 크롬 OS를 지원하는 기업용 원격 지원 솔루션, 간단한 헤드리스(GUI를 지원하지 않는) 리눅스 시스템 접속, 이동성과 BYOD을 위한 기능 강화, 퀵서포트 SOS 버튼 등이 추가로 탑재되거나 강화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