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최신 ‘IP 툴링 스위트’, 시스템온칩 개발 시간 단축 가능
상태바
ARM 최신 ‘IP 툴링 스위트’, 시스템온칩 개발 시간 단축 가능
  • 최영재 기자
  • 승인 2015.06.2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RM이 시스템온칩(SoC) 설계자들이 IP기반 시스템을 개발하고 구성 및 통합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효과적으로 단축해주는 새로운 IP 툴링 스위트(IP Tooling Suite)를 발표했다.

이번 새로운 ARM IP 툴링 스위트(IP Tooling suite)를 통해 기존에 한달 이상 소요되던 시간을 일 단위로 단축시킬 수 있게 한다.

ARM의 새로운 IP 툴링 스위트는 ARM 속레이트(Socrates)DE, ARM 코어사이트 크리에이터(CoreSight Creator), ARM 코어링크 크리에이터(CoreLink Creator)로 구성돼 있다.

특히 코어링크 크리에이터는 구성 및 배열이 용이하며 이전까지 상용되던 코어링크 NIC-400의 뒤를 잇는 새로운 코어링크 NIC-450 네트워크 인터커넥트의 보다 쉬운 구성과 배열을 도와준다.

새로 출시된 스위트 ▲IP 구성 스케줄 8배 단축 - 64비트 ARM 빅(big) 리틀(.LITTLE) 레퍼런스 플랫폼 구성을 위한 ARM 프로젝트 매트릭스 기반 ▲ARM 코어텍스-A72 프로세서 초 단위 구성 ▲IP당 10만개 이상의 연결 메타데이터의 편리한 관리 등을 특징으로 한다.

제임스 맥니븐 ARM 시스템앤소프트웨어그룹 사업부장은 “ARM의 고객사들은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ARM 기반 SoC를 시장에 출시하길 원한다”며 “ARM 자체 레퍼런스 디자인을 구성하는 과정에서도 속레이트DE, 코어사이트 크리에이터, 코어링크 크리에이터를 통해 IP 설정, 생성 및 구성일정을 월단위에서 일단위로 단축했고 ARM의 주요 고객사들은 새로운 IP 툴링 스위트를 ARM 및 타사의 IP와 병용하여 가장 빠르게 지능형 서브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